맛집블로거 달토깽이♥

반응형



광주 충장로 맛집
육회 한접시 주는
육회비빔밥 육비 쩔어!

글사진 · 달토깽이



안녕하세요. 맛집블로거 달토깽이 입니다. 오늘은 충장로5가에 육회비빔밥 맛있는 곳 있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상호명은 꽃담입니다.


꽃담 메뉴판

우리는 육비, 육회비빔밥 먹으러 정하고 와서 오자마자 육비를 시켰습니다! ㅎㅎㅎ



먼저 소쿠리에 반찬들이 나왔어요. 우선 소쿠리도 예쁘지만 반찬들도 맛있어요. 메뉴가 비빔밥이라 별로 반찮이 필요하진 않았지만 요렇게 반찬도 많이 나오니 가성비 좋은 것 같아요. 솔직히 요즘 물가가 많이 올라서 만원을 줘도 썩 맛있다만큼 가격대비 만족감을 못느꼈는데, 여기는 진짜 찐 만족감이예요.





반찬 하나하나가 다 맛있습니다!





비빔밥이 요렇게 나왔어요. 채소 따로 밥 따로 육회따로 요렇게 나왔어요!! ㅎㅎㅎ 채소가 한가득!!








요렇게 육회비빔밥 시켰는데 요렇게 육회 한접시를 줍니다. 대부분 육회비빔밥시키면 초큼 주잖아요. 요렇게 한접시를 여기서는 줍니다. ㅎㅎ 대만족~~!!








3대에 이어 내려온 꽃담이라고 해요!!
와우! 굿굿!





자 육회를
비빔밥에 넣고
먹어보겠습니당! 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맛있는 집 찾은것 같아서 행복했어요!!ㅎㅎㅎ 같은 만원이어도 이 가격으로 이렇게 질좋은 음식 먹기가 요즘은 점점 어려워지는 것 같아요. ㅎㅎㅎ




 

육회도 육회지만 야채가 많아서
그동안 못먹었던 야채보충하는
느낌이어서 좋았습니다.
건강하고 맛있는 맛!





짜짠 후식으로 식혜가 나왔어요!
요렇게 소소하게 챙겨주시는 것들이
좋아요!




 

누릉지도 나왔어요! ㅎㅎ
아 취저.



꽃담 백년가게 선정된
가게 입니다 : )

오늘도 잘먹었습니다!


 

Instagram의 먹토깽이님 : "#육비 #육회비빔밥 11000 육비 미쳤다 ㅎㅎ 반찬이며 식혜까지 육회비빔

4 Likes, 0 Comments - 먹토깽이 (@muk.rabbit) on Instagram: "#육비 #육회비빔밥 11000 육비 미쳤다 ㅎㅎ 반찬이며 식혜까지 육회비빔밥인디 육회양 어쩔. 맛있어! 누가보면 매일 맛집탐방하는줄 알겠음ㅋㅋㅋ

www.instagram.com





Copyrightⓒ2022.달토깽이 All Rights Reserved.


같이 읽으면 좋은글

 

광주 충장로 맛집 철판 닭볶음 중심사 중앙식당 충장점 | 달토깽이

광주 충장로 맛집 닭볶음탕 중심사 중앙식당 충장점 글사진 | 달토깽이 안녕하세요. 맛집블로거 달토깽이 입니다. 닭볶음탕을 먹으로 중심사 중앙식당에 왔습니다. 그냥 중앙식당을 길 지나가

plant-in-romance-moon315.tistory.com

 

광주 충장로 금남로 맛집 가성비 좋은 집밥 같은 백반 7천원 신신식당

광주 충장로 금남로 맛집 가성비 좋은 집밥 같은 백반 7천원 신신식당 글사진 달토깽이 안녕하세요. 달토깽이 입니다. 대의동 학원가에 위치하고 있는 신신식당입니다. 제가 근처 교육원을 다니

plant-in-romance-moon315.tistory.com

 

광주 동구 황금동 맛집 충장로 고기 주는 냉면집 가성비 맛집 돈쌈냉면

안녕하세요. 맛집블로거 달토깽이 입니다. 충장로에 갔는데 밥집을 어디서 먹을까 하다가 숯불고기 주는 냉면집이 있길래 마침 고기도 먹고 싶었던 찰나에 착한 가격의 집이 있길래 한번 먹으

plant-in-romance-moon315.tistory.com

 

광주 충장로 맛집 캐주얼 레스토랑 롤링파스타 Rolling Pasta

광주 충장로 맛집 캐주얼 레스토랑 롤링파스타 Rolling Pasta 글사진_달토깽이 안녕하세요. 맛집블로거 달토깽이 입니다. 오늘 점심은 광주 충장로 맛집 캐주얼 레스토랑 롤링파스타 집을 다녀왔습

plant-in-romance-moon315.tistory.com

 

광주 대인시장 맛집 대풍식당 국밥집 너무 푸짐해 배불러 + 순대 서비스

광주 대인시장 맛집 대풍식당 국밥집 너무 푸짐해 배불러 글사진 · 달토깽이 안녕하세요. 달토깽이 입니다. 저번주 화요일부터 광주를 와서 지금 지내고 있는데요. 오늘은 주말을 맞이하여 대

plant-in-romance-moon315.tistory.com

 

광주 동명동 맛집 목하식당 오므라이스 핫플

광주 동명동 맛집 목하식당 글사진 · 달토깽이 안녕하세요. 맛집블로거 달토깽이 입니다. 동명동 장동로터리에서 산수동 대광로제비앙 방향으로 가시기 전, 프레시 카페 골목으로 들어오셔서

plant-in-romance-moon31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