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블로거 달토깽이♥

반응형

https://blog.naver.com/happymoon315/223063577328

 


 


광주 충장로 맛집

 대의동 라멘 진심인 곳

 쿠로시로(くろしろ)

 일본식 라면

 

글 사진 · 달토깽이


 


안녕하세요. 맛집블로거 달토깽이 입니다. 

대의동 학원가에 위치한 쿠로시로 입니다. 학원가에서 교육원을 다니다보니 5개월 동안 점심을 사먹고 있는데 매번 지나다녔던 곳이 여기 쿠로시로입니다. 호기심이 많은 저로서는 새로운 곳을 도전하는 걸 좋아해서 이번에는 웨이팅이 있더라도 쿠로시로에 가보려고 했어요. 겉으로만 봤을때는 돈까스집인줄만 알았답니다.

 

 

くろしろ 쿠로시로 요게 무슨 뜻일까 궁금했어요. 직접 주방장님한테 여쭤보면 좋을테지만 못물어봐서 저 혼자 찾아봤어요. 흑백이라는 뜻이더라구요.  쿠로시로 라멘집 소개에 백탕 청탕이 맛있는 일본식 라멘 전문점 이라고 되어있는 것으로 봤을때 아마 그런 의미가 담겨있지 않을까 싶어요!

 

 

 

 

우리는 키오스기로 주문을 하고 밖에서 웨이팅 했어요. 아마 10분정도 웨이팅 했던것 같아요. 기다릴것 마음먹고 갔기 때문에 괜춘했어요~

 

 

 

 

기다리면서 쿠로시로 맞은편에 뭐가 있나봤더니 전일빌딩이 보이더라구요!  위치 찾으실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open 11:30 close 20:30
  • break time 15:00 - 17:00
  • lunch L.O 14:30
  • dinner L.O 20:00
  • ☎️062.716.1710
  • 🚙주차는 가까운 공영,유료 주차장으로
  • 위치:동구 금남로2가 17-1

참고하셔서 헛걸음 없도록 하셨으면 좋겠어요!!! 자세한 사항은 인스타그램으로 공지 된답니다 (https://www.instagram.com/kuro_shiro_ramen/)

 

 

 

 

저는 요렇게 반했던게 요런거 예요. 직접 반죽을 하신다는 거~! 요즘 카페에 가면 로스팅 기계 있는곳은 직접 원두 볶고 한다는 이야기이잖아요. 또 횟집에 가도 수족관을 보고요. 저 같은 경우는 그러는 편인데 여긴 요 반죽기나 분쇄기가 있는 걸로 봐서는 반죽을 직접 하시나봐요.

 

 

 

 

 

가게는 요렇게 생겼어요! 일본식 라면이라 소품이나 등등 다 일본제품인것 같아요! 우선 10분정도 기다리고 입성해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기다리는 동안 앞에 붙여진 설명서를 읽어봅니다. ㅎㅎㅎㅎ 

 

 

 

 

타키나

 

 

 

 

매운양념은 카라파이탄에 넣어먹는걸 추천! 제가 주문한 메뉴가 카라파이탄이라서 매운양념 추가했어요!!! 양념들이 본인의 취향에 따라 가감하시면 됩니다.

 

 

일단 비주얼은 좋습니다. 완전 일본만화에 나오는 듯한 비주얼이네요!! ㅎㅎㅎ 얼른 먹어보겠습니당!! 슈릅~ 🍜

 

 

 

 

 

 

아 그리고 진짜 아직도 기억나는 계란이 완전 반숙인데 너무 맛있었던것 같아요. 계란 좋아하시는 분은 진짜 계란 추가 하셔서 드세요. 너무 반숙란 맛있어요!! 대박입니다.

 

 

 

 

 

진짜 맛있었어요. 완전 일본맛!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맛있는 곳. 감동적인맛임. 재방문하고 싶은 맛집. 솔직히 맛집이라는게 한번 먹었을때 맛있는 곳이 아니라 내가 사랑하는 사람이랑 같이 오고 싶다라던가. 또는 다시 오고싶다 하는 집이 찐 맛집인듯함. 여긴 진짜 다시 오고 싶은 집!

 

 

 

 

 


Copyrightⓒ2022.달토깽이 All Rights Reserved.


같이 읽으면 좋은글 

 

금남로 가볼만한곳 금남나비정원 밤과 낮이 아름다운 공원 | 달토깽이

금남로 가볼만한곳 금남나비정원 밤과 낮 둘다 아름다운 공원 글 사진 | 달토깽이 안녕하세요. 달토깽이 입...

blog.naver.com

 

광주 충장로 금남로 맛집 육회 한접시 주는 육회비빔밥 육비 쩔어!

광주 충장로 맛집 육회 한접시 주는 육회비빔밥 육비 쩔어! 글사진 · 달토깽이 안녕하세요. 맛집블로거 달토깽이 입니다. 오늘은 충장로5가에 육회비빔밥 맛있는 곳 있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plant-in-romance-moon315.tistory.com

 

광주 충장로 금남로 맛집 가성비 좋은 집밥 같은 백반 7천원 신신식당

광주 충장로 금남로 맛집 가성비 좋은 집밥 같은 백반 7천원 신신식당 글사진 달토깽이 안녕하세요. 달토깽이 입니다. 대의동 학원가에 위치하고 있는 신신식당입니다. 제가 근처 교육원을 다니

plant-in-romance-moon315.tistory.com

 

광주 대인시장 맛집 나주식당 순대한접시 서비스 주는 국밥집

광주 대인시장 맛집 나주식당 순대한접시 서비스 주는 국밥집 글 사진 달토깽이 안녕하세요. 맛집블로거 달토깽이 입니다. 저번에 대인시장 맛집 대풍식당 에 이어 대인시장에 또 다른 국밥집

plant-in-romance-moon315.tistory.com

 

BHC치킨 광주금남로27번가점 비에이치씨 치맥 양념치킨에 생맥주 한잔

BHC치킨 광주금남로27번가점 비에이치씨 치맥 양념치킨에 생맥주 한잔 글 사진 · 달토깽이 안녕하세요. 맛집블로거 달토깽이 입니다. BHC는 2014년에 출범한 치킨 브랜드로, 현재는 국내외에서 1000

plant-in-romance-moon31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