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의동 학원가에 위치한 쿠로시로 입니다. 학원가에서 교육원을 다니다보니 5개월 동안 점심을 사먹고 있는데 매번 지나다녔던 곳이 여기 쿠로시로입니다. 호기심이 많은 저로서는 새로운 곳을 도전하는 걸 좋아해서 이번에는 웨이팅이 있더라도 쿠로시로에 가보려고 했어요. 겉으로만 봤을때는 돈까스집인줄만 알았답니다.
くろしろ 쿠로시로 요게 무슨 뜻일까 궁금했어요. 직접 주방장님한테 여쭤보면 좋을테지만 못물어봐서 저 혼자 찾아봤어요. 흑백이라는 뜻이더라구요. 쿠로시로 라멘집 소개에 백탕 청탕이 맛있는 일본식 라멘 전문점 이라고 되어있는 것으로 봤을때 아마 그런 의미가 담겨있지 않을까 싶어요!
우리는 키오스기로 주문을 하고 밖에서 웨이팅 했어요. 아마 10분정도 웨이팅 했던것 같아요. 기다릴것 마음먹고 갔기 때문에 괜춘했어요~
기다리면서 쿠로시로 맞은편에 뭐가 있나봤더니 전일빌딩이 보이더라구요! 위치 찾으실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요렇게 반했던게 요런거 예요. 직접 반죽을 하신다는 거~! 요즘 카페에 가면 로스팅 기계 있는곳은 직접 원두 볶고 한다는 이야기이잖아요. 또 횟집에 가도 수족관을 보고요. 저 같은 경우는 그러는 편인데 여긴 요 반죽기나 분쇄기가 있는 걸로 봐서는 반죽을 직접 하시나봐요.
가게는 요렇게 생겼어요! 일본식 라면이라 소품이나 등등 다 일본제품인것 같아요! 우선 10분정도 기다리고 입성해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기다리는 동안 앞에 붙여진 설명서를 읽어봅니다. ㅎㅎㅎㅎ
타키나
매운양념은 카라파이탄에 넣어먹는걸 추천! 제가 주문한 메뉴가 카라파이탄이라서 매운양념 추가했어요!!! 양념들이 본인의 취향에 따라 가감하시면 됩니다.
일단 비주얼은 좋습니다. 완전 일본만화에 나오는 듯한 비주얼이네요!! ㅎㅎㅎ 얼른 먹어보겠습니당!! 슈릅~ 🍜
아 그리고 진짜 아직도 기억나는 계란이 완전 반숙인데 너무 맛있었던것 같아요. 계란 좋아하시는 분은 진짜 계란 추가 하셔서 드세요. 너무 반숙란 맛있어요!! 대박입니다.
진짜 맛있었어요. 완전 일본맛!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맛있는 곳. 감동적인맛임. 재방문하고 싶은 맛집. 솔직히 맛집이라는게 한번 먹었을때 맛있는 곳이 아니라 내가 사랑하는 사람이랑 같이 오고 싶다라던가. 또는 다시 오고싶다 하는 집이 찐 맛집인듯함. 여긴 진짜 다시 오고 싶은 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