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블로거 달토깽이♥

반응형


동구 대의동 카페
3.14 원주율 파이 카페,
대박 맛있고 저렴하고 좋아!

글사진 · 달토깽이


작은 카페지만 마음이
따스함이 느껴지는 카페 입니다.
화투그림이 참 인상깊은 카페입니다!



교육원 옆이 바로 여기 3.14카페이기도 하고,
가격도 괜찮아서 오게 됐습니다!



메뉴는 진짜 다양합니다. 커피도 맛있지만
커피 좋아하지 않는 이들도
고를수 있는 음료가 많아요!




커피주문을 하는데 약간의 웨이팅이 있었는데 여기있는 글들 붙여있는 메모지 읽는 재미가 있어요. 뭔가 사람냄새나는 이야기들 소망 등 여러 이야기들을 읽을수 있는 점이 참 좋은 것 같아요!



기다리니 요렇게 음료가 나왔어요!!!
음료도 한가득 주셔서 ㅎㅎ
대박대박! 물론 사이즈업하긴 했는데
그래도 고봉으로 주신거 있죠!ㅋㅋㅋㅋㅋㅋ





헤헷. 우리 점심메이트들
각기 다들 취향도 다르죠!

쉬는 시간에 읽었던 책.
#플랫폼레볼루션

 


그 다음날 또 갔었어요! ㅋㅋ

요거는 얼그레이 하이볼(논알콜)
맛도 너무 맛있어요.
알콜만 없이 느낌은 충만했어요!!




카페가 사람들의 희망 버킷리스트 등등 수다들이 붙여져 있어서 참 재미있네요! 탈광주하게 해주세요 부터 22 정보처리기사 합격하고 만나요 부터 다양하게 있네요. 저도 하나 소망 써볼까봐요..ㅎㅎ




레몬이며 얼음이며 완전 찐이네요.맛있어요! 아마 자주 가게될것 같아요. 가격도 맛도 괜찮거든요. 왜 이름이 3.14냐고 여쭤봤더니 이유는 보기보다 간단하더라구요.전에 파이를 판매하셨다고 해요..
저는 숫자랑 안친한데 개발자는 약간 수학이랑 친해야하는것 같아요. 뭐랄까 약간 수학적인 사고를 가져야 java Script 짜는데 유리한데 전~~~혀 그런 사고방식을 갖지도 않았고 갖을 생각자체를 안했던 나는 슬프다는 생각이 들었어요.(그렇지만 내가 고생길 선택한거니까 뭐..즐겨라!)
즉 남보다 몇곱절 노력해야한다는 거예요. 또 영타연습이 필요해요. 영타300타는 나와줘야합니다. 또 복습도 필요해요 . 아마 3.14 커피로 위로받으며 6개월 과정 다니게 될것 같아요!


 

 

 

 

Copyrightⓒ2022.달토깽이 All Rights Reserved.

 


같이 읽으면 좋은글

 

광주 대의동 카페 모모코코 카이막 브레드 | 여블제니

광주 대의동 카페 모모코코 카이막 브레드 글 사진 · 여블제니 안녕하세요. 여행블로거 여블제니 입니다. ...

blog.naver.com

 

광주 대의동 카페 모모코코 이색적인 디저트 맛있는 밀크티 카페 | 달토깽이

광주 대의동 카페 모모코코 이색적인 디저트 맛있는 밀크티 카페 글 ·사진 | 달토깽이 안녕하세요. 달토깽...

blog.naver.com

 

광주 대의동 맛집 행복담 이색메뉴 크림 순대국밥 줄서서 먹는 밥집

광주 대의동 맛집 행복담 이색메뉴 크림 순대국밥 줄서서 먹는 밥집 글 사진 · 여블제니 안녕하세요. 여행...

blog.naver.com

 

광주 동부경찰서 앞 대의동 카페 더치앤더치 생강라떼 최고!

광주 동부경찰서 앞 대의동 카페 더치앤더치 생강라떼 최고! 글 사진 · 여블제니 안녕하세요. 여행블로거 ...

blog.naver.com

 

광주 대의동 맛집 라멘 덮밥 전문점 마시타

안녕하세요. 달토깽이 입니다. 오늘은 대의동 맛집 마시타 라멘집에 가서 점심을 먹어보았습니다. '마시타' 이름 처럼 맛있는지 한번 들어가서 맛을 보겠습니당!! 외부에서도 메뉴를 파악하고

plant-in-romance-moon315.tistory.com

 

광주 대의동 맛집 김밥천국 같은 곳 손수김밥 금남로점

주변의 교육원을 다니고 있어서 점심시간 손수김밥집을 다녀왔습니다. 그냥 김밥이나 먹을까해서 들어갔던 곳인데 생각보다 메뉴가 많아서 뭘 먹을까 결정하는데 시간이 소요됐습니다. 같이

plant-in-romance-moon31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