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블로거 달토깽이♥

반응형


던킨 통영중앙점
055-645-6139
매일08:30 - 22:30

안녕하세요. 달토깽이 입니다. 오늘 치과치료 예전에 아말감이었던거 오래되서 레진으로 바꾸는 치료 끝나고 내가 찜해놓은 카페가려고 했는데 폰 배터리🔋도 깜빡이고 해서 바로 보이는 카페 던킨도너츠로 들어섰어요. 



 

 

 

던킨하면 주황색이 떠오르죠.

주황색은 식욕을 자극하는 색상이기도 하지요.

 

 

베이글이 있나 봤는데

베이글은 없더라고요 ㅠㅠ 아쉽아쉽

 

 

 

코코젤리 구아바 펀치 

구아바가 들어가면 이국적인 느낌이 들면서 여름에 마시기 좋은 음료인것 같아요. 코코젤리가 들어가면서 코코팜이라는 음료수가 떠오르기도 하고요. 그냥 나름 괜찮아요. 달달한 음료입니다. 개인적으로는 달달한거 안좋아해서 조금 덜 달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긴하지만요. 

 

 

 

 

올리브츄이스틱하고, 카카오하니딥먼치킨

코코젤리 구아바 음료랑 해서 5600원입니다.

사장님이 계셨던것 같은데 엄청나게 친절하시더라고요.

 

 

 

 

이미 창밖은 다른 손님들이 앉아계셨어요. 저는 일단 핸드폰 충전을 하고 싶은터라 코드 옆에 가서 앉았습니다. 딱 한곳밖에 없어서 거기를 앉았습니다. 

 

 

 

앗! 통영지도가 있네요 : )

 

 

 

통영 투어라고 해놓고, 추천하는 곳을 적어놨네요.

제가 가본곳은 

통영대교/통영해양관광공원/전혁림미술관/미륵산 입니다.

 

 

 

손님이 가신뒤 저도 나갈때 한번 찍어봤습니다. 일단 창가에는 도로뷰라고 하더라도 딱 트인맛이 있고, 햇살도 들어오니 창가에 앉는게 좋지요.

 

 

 

 

던킨은 커피랑 대체적으로 저렴한 편이라서 부담없이 먹기 좋을듯해요. 음악도 나름 괜찮았어요. (참고로 통영은 스벅이 이마트안에 스벅아닌 스벅의 모습을 하고 있어서 이렇게 단독건물로 있지않아요.) 

 

 

 

 

그렇지만 2층에 수다떠는 손님들이 계셨는데 하필이면 핸드폰 충전하는 곳이 그분들과 가까운 자리여서 다른 자리로 옮길수도 없고, 거의 핸드폰 충전이 3퍼 이정도였거든요. 핸드폰 살리렬고 아등바등하는 상태였습니다. 무튼 그러다보니 머무는 동안 엄청난 수다에 귀가 아플지경. 머리도 아플지경이더라고요. 거의 귀에대고 이야기하는 수준이었거든요. 어쩔수 없지요. ㅋㅋㅋㅋㅋㅋ 그것말고는 잠시 쉬었다가기 좋죠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