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블로거 달토깽이♥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빛먹쟁이입니다. 

오늘 분식을 먹으러 신바람난 찐빵집에 다녀왔어요. 

 

달토깽이가 철쭉 구경 봄 구경 시켜드릴께요!

안녕하세요. 달토깽이입니다.​요오즘 집에 집콕을 하다가 오늘 겨울잠에서 일어난 개구리 마냥 밖으로 나...

blog.naver.com

철쭉볼겸 통영해양공원 산책을 하고 왔거든요. 진짜 진분홍색 철쭉 한무더기가 있어서 찐한 색보다는 파스텔 은은한 색을 좋아하지만 또 진한 색 나름대로 어여쁘더라구요. 헤헷.

 

오늘 점심 먹은 곳은 신바람난 찐빵집이예요. 자 ~ 들어가볼께요!! ㅎㅎ

 

 

헤헷 신바람난 찐빵집 손만두 통영 미수점 내부는 협소한 편이고 테이블은 3-4개정도 있어요. 가장 먼저보이는 건 물고기이예요! 헤헷. 번식력도 높은 것 같아요. 어항이 4개나 있더라구요 : )               

 

 

신바람난찐빵손만두 통영 미수점 메뉴판 

메뉴판 보면서 뭐먹을가하다 김밥하고, 쫄면!  

 

원산지 표시는 위와 같습니당!

 

 

떡볶이 

 

 

김밥 

 

 

쫄면 

 

 

둘이서 먹었어요. 김밥 쫄면 떡볶이 요렇게요. 저는 떡볶이를 안좋아해요. 그래서 오뎅만 먹고 떡은 한개도 안먹었다능.ㅋㅋㅋㅋㅋㅋ 쫄면은 좋아하는 편인데 날씨가 약간 쌀랑한 맛이 있어서 그런지 약간 춥더라구요. 국물있는 거 먹을 껄 그랬나봐요. ㅋㅋㅋㅋ무튼 집밥처럼 맛있게 해주는 우리동네 분식집입니다.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가끔씩 통영해양관광공원 올때 분식집 생각날때 가면 좋은 곳이예요!

 

  • 0507-1340-7893
  • 경남 통영시 미수해안로 52
  • 매일 10:00 - 21:00 첫째, 셋째 월요일 휴무

신바람난찐빵손만두 통영미수점 

 

 


Copyright ⓒ 2020.달빛먹쟁이. All Rights Reserved.

 모든 글과 이미지의 저작권은 달빛먹쟁이에게 있으며, 무단 사용시 법적 책임을 물게 될수도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