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블로거 달토깽이♥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빛먹쟁이 입니다. 

 

동네언니랑 밥한끼하자고 한정식먹기로 했어요. 원래는 통영미수동에 한끼밥상 을 갈려고 했는데 우리가 갔던데 한시반쯤 됐던 시간이었는데, 이미 재료소진으로 끝나버렸더라구요. 한끼밥상이 저렴한 가격에 음식이 너무 잘나와서 핫하거든요.어쩔수 없지요. 그래서 찾아보던중 봉평동에 자연채라고 쌈밥정식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자연채를 가보게 됐어요! 

 

자연채는 용화사 가기 직전에 자연채라고 있어요! 산은 안가지만, 산 근처는 먹으러 가는거 아닌가요?! 막이러고~ 

 

 

 

자연채 입구입니다~! 자 들어가볼께요! 

 

 

"이리 오너라~" 불러야할것같은 대문! 쌈정식 11000원짜리 먹으러 갈껍니다! 

 

 

식당 들어가는 길이 화원이네요. 여기저기 국화며 여러 화분들이 많아서 눈이 즐겁더라구요 : )

 

 

 

 

벽화도 알록달록하고, 정원이 아기자기합니다 : )

 

 

 

들어가보니 관상용 잉어도 있네요 : ) 색이 알록달록해요. 저는 자연스러운 색이 좋은데, 잉어는 쫌 ~ 무서워요.색이 ㅎㅎ

 

 

 

 

기대하지 않고 왔었는데, 상당히 괜찮아요. 

 


 

 

 

 

 

쌈밥정식이예요! 인당 11,000원입니다.

 

 

 

 

 

동영상~ 큐~!!

 

 

고기고기! 예전에는 진짜 파스타 많이 먹으러 다녔는데 저도 이제 30대가 되면서 한정식이 너무 좋아요. 밥이 속도 편하고 좋은 것 같아요! ㅎㅎ 

 

 

된장국도 괜찮았습니다!

 

 

요거는 뭘로 만들었나 궁금했거든요. 노각인것 같기도 한데, 노각치고는 많이 달달하고, 그래서 여쭤봤더니 참외로 해놓으신거더라구요. 저렇게 새콤달콤하게 무쳐놓으시니 맛있고, 식감도 특이해서 한번더 달라해서 먹었어요! 

 

 

 

자연채 메뉴판 

한정식 말고도 자연채는 다른 메뉴도 많이 있어요 : )

 

 

 

 

 

자연채 맛있게 한끼먹었어요. 편하게 한끼정도 먹으로 올때 가끔식 <자연채>와도 괜찮을 것 같아요. 밥먹으면서 도란도란 이야기도 나누면서 좋은 시간이었어요. 

 

 

 

음식솜씨가 남다르다고 생각했는데, 통영음식 맛 자랑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하신적이 있네요.^^

 

 

 

혹시 통영 용화사 가실일 있으시다면 한끼정도는 <자연채>에서 하셔도 괜찮을것 같아요! 

 

 

 


통영 봉평동 <자연채>

055-645-3839

경남 통영시 봉수돌샘길 122 ( 통영시 봉평동 용화사광장 주차장을 찾으시면 됩니다)

매일 11:00 - 21:00 연중무휴.

 


Copyright ⓒ 2020.달빛먹쟁이. All Rights Reserved.

 모든 글과 이미지의 저작권은 달빛먹쟁이에게 있으며, 무단 사용시 법적 책임을 물게 될수도 있습니다.

 


같이 읽으면 좋은글

 

통영 자연채 갈비찜 , 언제나 맛있어!

안녕하세요. 달토깽이 입니다. 이번 주말에 자연채 다녀왔습니다. 밥한끼 먹으려고요!! 통영 봉평동 맛집, 자연채 / 한정식 쌈밥 12000원15첩 밥상 찐추천👍 통영 봉평동 맛집, 자연채 쌈밥 12000원

plant-in-romance-moon315.tistory.com

 

통영 봉평동 맛집, 자연채 / 한정식 쌈밥 12000원15첩 밥상 찐추천👍

통영 봉평동 맛집, 자연채 쌈밥 12000원에 15첩 밥상 맛깔스럽고 가성비 만족 찐추천👍 글 사진 · 달토깽...

blog.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