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는 진짜 다양합니다. 커피도 맛있지만 커피 좋아하지 않는 이들도 고를수 있는 음료가 많아요!
커피주문을 하는데 약간의 웨이팅이 있었는데 여기있는 글들 붙여있는 메모지 읽는 재미가 있어요. 뭔가 사람냄새나는 이야기들 소망 등 여러 이야기들을 읽을수 있는 점이 참 좋은 것 같아요!
기다리니 요렇게 음료가 나왔어요!!! 음료도 한가득 주셔서 ㅎㅎ 대박대박! 물론 사이즈업하긴 했는데 그래도 고봉으로 주신거 있죠!ㅋㅋㅋㅋㅋㅋ
헤헷. 우리 점심메이트들 각기 다들 취향도 다르죠!
쉬는 시간에 읽었던 책. #플랫폼레볼루션
그 다음날 또 갔었어요! ㅋㅋ
요거는 얼그레이 하이볼(논알콜) 맛도 너무 맛있어요. 알콜만 없이 느낌은 충만했어요!!
카페가 사람들의 희망 버킷리스트 등등 수다들이 붙여져 있어서 참 재미있네요! 탈광주하게 해주세요 부터 22 정보처리기사 합격하고 만나요 부터 다양하게 있네요. 저도 하나 소망 써볼까봐요..ㅎㅎ
레몬이며 얼음이며 완전 찐이네요.맛있어요! 아마 자주 가게될것 같아요. 가격도 맛도 괜찮거든요. 왜 이름이 3.14냐고 여쭤봤더니 이유는 보기보다 간단하더라구요.전에 파이를 판매하셨다고 해요.. 저는 숫자랑 안친한데 개발자는 약간 수학이랑 친해야하는것 같아요. 뭐랄까 약간 수학적인 사고를 가져야 java Script 짜는데 유리한데 전~~~혀 그런 사고방식을 갖지도 않았고 갖을 생각자체를 안했던 나는 슬프다는 생각이 들었어요.(그렇지만 내가 고생길 선택한거니까 뭐..즐겨라!) 즉 남보다 몇곱절 노력해야한다는 거예요. 또 영타연습이 필요해요. 영타300타는 나와줘야합니다. 또 복습도 필요해요 . 아마 3.14 커피로 위로받으며 6개월 과정 다니게 될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