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블로거 달토깽이♥

반응형



평택 통복동 맛집 

통복시장 떡볶이

 쏘크라테스 떡볶이 

 

글 사진 | 달토깽이 


안녕하세요. 맛집블로거 달토깽이 입니다.

떡볶이가 너무 먹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검색해보니 쏘크라테스 떡볶이가 있더라구요. 요건 프랜차이즈이긴한테 엽기 떡볶이랑은 차별화되어있는 듯해서 먹으러 가보려고 해요. 

 

 

배달주문은 키오스크에서 하고, 실제 매장에서 드실분은 테이들에 있는 오더로 주문하라고 되어있더라구요. ㅎㅎㅎ 그래서 앉아서 오더로 주문했어요. 통복시장 쏘크라테스 떡볶이 매장에서도 먹고 갈수있는데 5개 테이블이 있답니다. 

 

 

 

우리는 떡볶이M + 튀김 + 컵밥 +콜라 요렇게 세트를 주문했어요. ㅎㅎㅎㅎ 

 

 

                                    

튀김은 김말이랑 오뎅튀김 등이 있었구요.

 

 

 

컵밥 

 

 

중국당면을 추가했더니 떡볶이 국물을 다 흡수해버림. 맛은 맛있었어요. 다만 둘이 먹기에 세트는 양이 많은느낌이었어요. 둘이 해서  세트로 먹으니 거의 2만원이 나온듯해요. 

 

 

 

 

 

 

 

 

매장의 한켠에서는 밀키트도 따로 판매되고 있었어요. 어디 캠핑을 가거나 한다면 하나 사서 간단하게 해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맛은 괜찮지만 옛날떡볶이 같은 가성비 맛은 느낄수는 없었고, 차라리 양을 줄이고 가격도 줄였으면 좋겠다는 생각이예요. ㅎㅎ 하지만 오뎅과 떡비율 고르는 건 신박하고 좋더라구요. 맛은 있지만 그만큼 비싸다 요런 느낌이었습니다. 대파도 들어가고, 소세지, 치즈떡 같은 맛있는 것들은 다 들어있어서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이었어요!

 

쏘크라테스떡볶이 평택통복시장점은 기존 와드커피 평택통복시장점 점주가 운영하는 두번째 매장이라고 해요. 매장 위치는 경기도 평택시 통복시장입구에 바로 보입니다,평일에는 17:00~02:00 까지, 토일에는 12:00 ~ 24:00까지 운영하고, 화요일은 휴무일입니다. 참고하셔서 방문하시길 바랄꼐요! 

 

 


Copyrightⓒ2023.달토깽이 All Rights Reserved.

 


같이 읽으면 좋은글 

 

평택 안중 맛집 만드기 골목 떡볶이 3대천왕 분식집 | 달토깽이

평택 안중 맛집 만드기 골목 떡볶이 3대천왕 분식집 글사진 | 달토깽이 안녕하세요. 맛집블로거 달토깽이 입니다. . 평택 관광단지 갔다가 돌아오는 길에 밥시간이 됐길래 검색해봤어요. 분식집

plant-in-romance-moon315.tistory.com

 

 

평택 송탄 맛집 세모분식 당면 떢볶이 3대천왕맛집 후기 | 달토깽이

평택 송탄 맛집 세모분식 당면 떢볶이 3대천왕맛집 후기 글 사진 | 달토깽이 안녕하세요. 맛집블로거 달토깽이 입니다. 이따끔 떡볶이가 먹고 싶어지는데요. 요새는 옛날 떡볶이처럼 길거리에서

plant-in-romance-moon315.tistory.com

 

평택 통복동 맛집 통복시장 떡볶이 쏘크라테스 떡볶이 | 달토깽이

평택 통복동 맛집 통복시장 떡볶이 쏘크라테스 떡볶이 글 사진 | 달토깽이 안녕하세요. 맛집블로거 달토깽이 입니다. 떡볶이가 너무 먹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검색해보니 쏘크라테스 떡볶이가

plant-in-romance-moon31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