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블로거 달토깽이♥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집블로거 달토깽이 입니다. 

소갈비살전문점 육품 평택 동삭동에 위치한 곳입니다. 어제 먹으려고 했었는데 너무 사람이 많길래 저녁시간보다 낮시간에 사람이 없어서 오픈시간에 맞춰 왔습니다. 남편이 회식을 했었을 때 맛있었다고 절 데리고 오고 싶었다고 하더라구요.

 

 

 

생소갈비살(900g) + 한우육회(200g) 세트를 시켰어요. 솔직히 양이 많아서 절반은 포장해서 가지고 왔었답니다. 둘이서라면 500g도 충분할듯합니다. ㅎㅎ

 

 

 

 

내부는 요렇게 있어요. 오픈시간에 오다보니 널널하니 먹을 수 있었어요 ㅎㅎㅎㅎ

 

 

 

숯불이 참 예쁘죠.

빛깔이 참 예쁘네요!! ㅎㅎㅎ

 

 

 

 

소갈비살은 갈비뼈 사이의 살코기를 분리한 살이예요.갈비살은 갈비뼈 사이사이에 있는 살코기를 분리한 것이기 때문에 그 모양이 손가락처럼 길고 두툼해요. 갈비살은 구이용으로 이용하고자 갈비뼈를 모두 제거하고 살코기만 분리하여 정형하기 때문에 생산량이 많지 않다고 합니다.

 

 

 

ㅋㅋㅋ 크~ 한입 먹으면 입이 한가득 차고, 육즙이랑 부드러움이 함께 느껴져서 참 맛있어요 ㅎㅎㅎㅎㅎ 몇개만 먹어도 배풀러지는 느낌입니다. 

 

 

 

육회도 나왔습니다. 배랑 무순이랑 육회가 나왔습니다. 육회는 싱싱하니까 식감이 맛있었어요. 육회는 한우랍니다 : )

 

 

 

 

런치메뉴도 있으니 호주머니 사정에 따라 먹어주면 좋을 듯함. 정말 기분좋게 맛있고 배부르고 먹고 왔음! ㅎ 요즘엔 가격만 비싸고 그에 대한 음식의 질이 떨어지는 경우도 많은데, 가격에 맞게 만족스럽게 먹고옴. 맛있는 맛집. 평택동삭동맛집 갈빗살 생각하면 육품이 생각남. 포장해온 절반 갈빗살은 갈비살 미역국 끓여먹었는데, 완전 고급 미역국이 되어버림! 와우! 맛있었음! 

 

 


Copyrightⓒ2023.달토깽이 All Rights Reserved.


같이 읽으면 좋은글 

 

평택 통복시장 맛집 개화식당 중국집 : 생활의 달인 깐풍기 볶음밥을 드셔보셨나요? | 달토깽이

평택 통복동 맛집 개화식당 중국집 글 사진 | 달토깽이안녕하세요. 맛집블로거 달토깽이 입니다. 14일 제가 통영에서 평택으로 이사한 날이 입니다. 그래서 저녁은 중국집 짜장면 먹을까해서 방

plant-in-romance-moon315.tistory.com

 

평택 안중 맛집 송담칼국수 서리태 콩국수, 팥칼국수 맛있는 곳

평택 안중 맛집 송담정 서리태 콩국수 팥칼국수 맛있는 곳 글사진 | 달토깽이 안녕하세요. 달토깽이 입니다. 오늘은 주말이기도 하고, 또 에어컨이 집에 고장나는 바람에 선풍기 2대로 주말을 버

plant-in-romance-moon31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