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맛집블로거달토깽이입니다. 동명동 장동로터리에서 산수동 대광로제비앙 방향으로 가시기 전, 프레시 카페 골목으로 들어오셔서 아우스밀 옆, 붉은 벽돌집 1층입니다. 간판이 다소 작아서 적벽돌 건물 1층으로 확인하시면 더욱 편해요. 주차 공간 따로 없습니다.
월하식당 대표메뉴는 오리지널 오므라이스, 회오리오므라이스, 파스타, 가츠산도가 있습니다!! ㅎㅎㅎㅎ
진짜 웨이팅이 심할줄은 알았지만 12시 48분에 가서 1시 32분에 최종적으로 음식이 나왔어요. ㅎㅎㅎ; 의자 앉기까지 15분정도 걸렸고, 또 의자에 앉아서 음식을 많이 기다렸지요...ㅎㅎㅎㅎㅎㅎ 요리하시는 분은 4분에, 계산대1분, 서빙2분 직원은 대략 7명정도 되는 정말 직원이 많은 식당이었어요.
가츠산도는 와사비마요네츠에 꼭 먹어야 느끼함을 잡아주며 먹을 수 있어요. 진짜 2개만 시키길 잘했어요. 전 개인적으로 간이 너무 강하더라고요. 이날만 그랬을수도 있고요. 두툼한 안심 돈가츠 샌드위치, 와사비마요소스와 먹으면 잘 어울립니다.
봉봉님은 다 익은 오므라이스를
먹고 싶다고 회오리 오믈렛을
주문했답니당!
회오리 모양의 얇고
부드러운 계란이 덮힌
오므라이스 입니다!
음... 배달로 한번 시켜먹었을때 제가 갈라서 먹으니 신기하기도 했었던 메뉴였는데, ㅎㅎ 직원분이 "직원이 잘라주게 되어있는데 잘라드릴까요?" 하길래 아니요라고 말하고 싶었는데,,, "네" " 그렇지만 잠시만요" 해서 담은 동영상...ㅎㅎㅎ 허겁지겁 찍은 영상.. ㅎㅎㅎ 그래서 먹기전 사진의 오리지널 오므라이스 사진은 없다! ㅎㅎㅎㅎ
오므라이스 갈라진 모습! ㅎㅎㅎㅎ 제 취향은 회오리보다는 요렇게 살짝덜익은 계란이 더 부드럽게 느껴져요. ㅎㅎㅎ 그런데 주문할때 한테이블에 오리지널 오므라이스는 1개라고 하더라구요. ㅎㅎㅎ 그래서 살짝 당황쓰~ 왜 1개만 가능한지 설명을 해줬으면 좋으련만. 그냥 추정하건데 시간이 많이 소요되서 그러겠지요 ㅎㅎ 했습니다.
테이블이 안쪽에 앉지못하고 계산대 앞에 앉은 덕에 시장바닥처럼 정신없었어요.... 직원분들도 계속 앞에서 왔다갔다하고요. ㅎㅎ 또 음식 늦게 나와서 많이 기다리셨죠? 하시면서 가격 빼주신다고 말씀만하시고 영수증보니까 적용 안되어 있더라구요...(말씀을 하시지말던지, 하셨으면 확실히 적용시켜주시던지... 말할까하다가 그냥 둠..)
음식은 맛과 분위기와 가성비를 같이 생각하게 되는데 크게 만족스러운 느낌은 없었음. 그냥 핫플에 오긴했구나. ㅎㅎㅎ 요런 느낌. 솔직히 40분을 넘겨가며 먹을정도는 아닌듯. 전에 배달로 먹을때는 진짜 오믈렛이랑 파스타 맛있었는데,,, 가서 먹으니 맛이 다르게 느껴지는 건 왜일지모르겠음. (아마 12시 48분에 가서 내내 기다려서 1시 32분에 음식이 나온탓이 크지 않을까 싶음) 밥도 겉도는 느낌 약간 안익은 느낌이 나길래 봉봉님한테 말했더니 찬밥으로 하면 그렇다고 하던데 잘모르겠음. 물론 내가 갔던 날에만 약간 그럴수도 있겠다는 생각은 들었음. 광주 동명동 핫플은 핫플임. 매번 사람들이 많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