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블로거 달토깽이♥

반응형

 


 


광주 동명동 맛집
일식당 런 오프 타마고
(feat.모둠 카츠동)


글사진_달토깽이


안녕하세요. 맛집블로거 달토깽이입니다. 제가 매번 교육원에서 교육받고 집에 가는 길에 보는 핫한 곳입니다. 매번 가게 예쁘다라고만 하면서 지나가는 곳이었는데, 오늘 점심시간에 가보기로 했어요. 가게 이름은 <런 오프 타마고>입니다. 전남여고 옆 고시텔 골목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차는 주변 유료주차장이 있으며 일요일은 무료 입니다.런 오프 타마고 는 흘러 넘치는 계란 이라는 이름으로 기존의 카츠동이 아닌 포슬포슬 계란이 덮인 밥 위에 주문즉시 튀겨내 특제 타래(소스)를 뿌린 돈카츠가 올라간 색다른 덮밥의 타래카츠동 전문점 입니다.




가게는 진짜 일본에 온건가
하는 분위기를 풍겨주는 느낌이예요!!!
자 ~ 들어가보겠습니다!!








핫 메뉴판이 흔들렸네요. 저는 타래카츠동이 메뉴인줄 알았어요. ㅎㅎㅎ 큰 카테고리가 타래카츠동이었네요 ㅎㅎㅎㅎ 저는 뭘 먹을까 고민을 할까 하다가 고민될때는 모둠 카츠동이죠. ㅎㅎㅎㅎ 나중에 튀긴가지 한번 먹어봐야겠습니다. 아게다시 나스 먹어보고 싶네요 ㅎㅎㅎㅎ 나중엔 메론 소다도 먹어볼테임..ㅎㅎㅎ





옆에 고추가루랑 후리카케랑 이쑤시개랑 있어요. 모두 일본에서 공수해온 물건들인것 같아요. 완존 귀엽귀엽! 그리고 일본어 라디오인지는 모르겠지만 계속 일본어가 흘러나오거든요. 그래서 마치 일본 온것 같은 착각이 드는 인테리어들! 인본느낌이 모두 나게 소품들과 인테리어랍니다.










그림들 소품들이 매우 귀엽쮸~~!!




런오프타마고는 오픈주방이고, 주방을 기준으로 해서 'ㄴ'자 주방인것 같아요! ㅎㅎㅎ 보니까 10명정도 앉아서 먹을 수 있더라구요. 원래 웨이딩이 있는 곳인데, 다행이도 빨리 간 탓에 자리잡을수 있었어요. 주방을 마주보는 곳에 앉았으면 음식 차리는 요리하시는 모습도 볼수 있을 텐데 약간은 아쉬웠어요!!!



국하고 와사비, 김치랑
반찬들이 나왔어요!





아기자기한 런오프 타마고 인테리어!









소품하나하나가 귀엽다!



오픈주방이라서 직접 요리하는
모습을 확인해볼수 있음.
런치 시간은 am11: 30~ pm 02:30
브레이크 타임 pm 03:00 - pm 05:00




미소 된장국에
고기가 들어 있어요!



'카츠동' 맛있게 즐기는 방법
뚜껑을 앞접시로 사용해 올라간 카츠를
전부 옮겨 뿌려져 있는 타래(소스)와
오믈렛을 밥에 잘 비벼 연겨자,
와사비와 함께 즐기시면 맛있어요!








로스가츠동, 히레 카츠동, 치킨난반 카츠동,
모둠 카츠동에 메뉴가 많이 있었는데,
뭘 먹어야하는지 몰라서
그냥 모둠 카츠동시켰어요.
모둠모둠이라서 각각의 카츠 맛을 봤어요!







 

카츠동은 뚜껑에 튀김을 올려놓으면
노란이불은 덮밥이 나왔요!






버터주신거랑 비벼먹으면
계란간장밥처럼 맛있어요 ㅎㅎ
전혀 느끼하지않고 고소해요!





겉에 소스가 있고,
와사비을 올려먹으면
찰떡궁합이예요!





마지막으로 새우를 찍어 먹었어요!
진짜 맛있더라구요.
히레카츠는 부드러워서 마음에 들었어요.
다음엔 히레카츠로 먹어야겠어요.헤헷.

 

 

 

광주 동명동 맛집
일식당 런 오프 타마고

 

 

 

런 오프 타마고(일식당)

▶주소 : 광주 동구 제봉로140번길 8 102호
▶영업시간 : 11:30 - 20:30
▶브레이크타임 : 15:00 - 17:00 
▶휴무 : 매주 월요일 휴무 
▶연락처 : 0507-1332-6523
▶대표메뉴 : 히레 카츠동 12,000원


 

Copyrightⓒ2022.달토깽이 All Rights Reserved.


같이 읽으면 좋은글

 

광주 충장로 맛집 육회 한접시 주는 육회비빔밥 육비 쩔어!

광주 충장로 맛집 육회 한접시 주는 육회비빔밥 육비 쩔어! 글사진 · 달토깽이 안녕하세요. 맛집블로거 달토깽이 입니다. 오늘은 충장로5가에 육회비빔밥 맛있는 곳 있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plant-in-romance-moon315.tistory.com

 

광주 동명동 맛집 목하식당 오므라이스 핫플

광주 동명동 맛집 목하식당 글사진 · 달토깽이 안녕하세요. 맛집블로거 달토깽이 입니다. 동명동 장동로터리에서 산수동 대광로제비앙 방향으로 가시기 전, 프레시 카페 골목으로 들어오셔서

plant-in-romance-moon315.tistory.com

 

광주 대의동 맛집  행복담 이색메뉴 크림 순대국밥 줄서서 먹는 밥집

광주 대의동 맛집 행복담 이색메뉴 크림 순대국밥 줄서서 먹는 밥집 글 사진 · 여블제니 안녕하세요. 여행...

blog.naver.com

 

광주 동구 가볼만한 곳 여행자 필수코스 광주 여행 도서관 | 여블제니

광주 동구 가볼만한 곳 여행자 필수코스 광주 여행 도서관 글 사진 · 여블제니 안녕하세요. 여행블로거 여...

blog.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