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블로거 달토깽이♥

반응형



광주 동명동 퓨전 한식
정희 
(감태 타르타르, 고사리크림수제비)

 
글사진| 달토깽이 


 

광주 동명동 정희 전경

안녕하세요. 맛집블로거 달토깽이 입니다. 
퓨전한식 정희 입니다. 전부터 와보고 싶었는데 이제야 찾았습니다. 영업시간은 매일11:30 - 21:00이고,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입니다. 시간 유념하셔서 방문하시면 됩니다. 
 
 
 

정희

▶주소 : 광주 동구 동명로20번길 20 1층
▶영업시간 : 매일11:30 - 21: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연락처 : 0507-1373-6533

 
 
 
 

광주 동명동 정희 내부

어디 앉을까 두리번 거리다가 혼밥하러 온거라서 오른쪽에 나무있는 테이블에 앉아서 먹어보려고 합니다. 솔직히 이전까지는 혼밥하고 혼자 식당가는 것이 엄청난 용기였는데 지금은 엄청나게 편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혼자먹으러 가는데 불편하진 않아요. 요즘은 식당에서도 혼자먹는 테이블이든 혼자 손님도 많으니깐요!
 
 
 
 
 

동명동 정희 메뉴판 

저는 고사리 크림수제비랑
감태 타르타르 주문했습니당!
 
 
 

 

항공샷

저는 메뉴판도 안받았는데, 앉자마자 미리 메뉴판에서 보고왔던 고사리 크림수제비랑 감태타르타르를 바로 주문을 했습니다. ㅎㅎㅎ 미리 메뉴판을 보고 오는 탓에 앉아서 메뉴 고르는 시간은 줄였어요. 다들 와서 고르느라 시간을 많이 보내고 있더라고요. 저도 일행이 있었다면 이것먹을까 저것먹을까 고민했겠지만 저 혼자 와서 그냥 고르는데는 시간이 별로 안걸렸습니다. 
 
 
 
 

고사리 크림 수제비 12.9

지극히 한국적인 재료로 사용하여 익숙함에서 낯설음을 만들어내어 재미있게 먹었당! 그걸 한마디로 한식퓨전이라고 말하나요. 무튼 약간 뇨끼느낌이 나면서 재료들은 고사리 수제비이니까 아는 재료들의 재해석이라고 할까.

 
 
 
 

감태 타르타르 11.9
감태타르타르는 감태의 바다내음과
육회의 육지가 동시에 맛볼수 있는 맛 
 
 
 
 

솔직히 고사리수제비 만 먹기에는 양이 적은 것 같고 감태 타르타르까지 먹기에는 양이 많은듯. 그래서 감태 타르타르가 낱개로도 판매가 된다면 좋겠다. 사이드메뉴로 있다면 고사리수제비에 감태 타르타르 2개정도 먹으면 적당할듯! 둘다 맛있게 먹었지만 ~~~ ㅎㅎㅎ 
건너편에 두명의 여대생처럼 보이는 분들의 메뉴는 제일 처음에는 고사리수제비랑 강된장케일쌈밥 주문했었는데 추가로 감태타르타르 시키더라구요. ㅎㅎ 다수 리뷰들을 보니 인원에 메뉴 한가지 더 추가하면 양이 맞다고 하더라구요.암튼 맛있고 배불렀어요 ㅎㅎㅎ 
 
 


 
 

개인적으로 고사리 크림 수제비는 들깨가루도 들어갔고, 수제비도 뇨끼처럼 맛있고 다시 또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감태 타르타르는 ㅎㅎㅎ 고급 주먹밥 느낌이예요 : ) ㅋㅋㅋㅋㅋ 모양은 예쁘지만 사람은 익숙한걸 좋아한다잖아요. ㅎㅎ 
 
 
 

저는 여기에서 식사를 했어요! ㅎㅎㅎ 보니까 조화랑 진짜식물과의 콜라보네요. ㅎㅎㅎ 진짜 식물도 있고 조화도 있고요! 밖은 아닌데 야외같은 분위기 연출 좋네요 : ) 어딜가나 식물사랑 ㅎㅎㅎ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뭔가 양이 너무 많았던지 지금 점심때 먹고 글쓰는 시간이 5시인데도 배부른 느낌이네요 ㅋㅋㅋㅋ
 
 
 
 

맛있게 잘먹고 왔습니다. 다음에 온다면 묵은지 회말이랑 강된장 케일 쌈밥을 먹어보고 싶네요. 정희 오는 길 동명동 아기자기하게 예쁜 동명동 골목길 건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네요!! ㅎㅎㅎ 
 
 
 

정희

▶주소 : 광주 동구 동명로20번길 20 1층
▶영업시간 : 매일11:30 - 21: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연락처 : 0507-1373-6533


Copyrightⓒ2023.달토깽이 All Rights Reserved.


같이 읽으면 좋은글 

 

광주 동명동 카페 티앗 홍차 밀크티 한옥카페  사색하는 시간 | 여블제니

광주 동명동 카페 티앗 : 홍차 밀크티 한옥카페 사색하는 시간 글 사진 · 여블제니 안녕하세요. 여행블로거...

blog.naver.com

 

광주 대의동 카페 모모코코 카이막 브레드 | 여블제니

광주 대의동 카페 모모코코 카이막 브레드 글 사진 · 여블제니 안녕하세요. 여행블로거 여블제니 입니다. ...

blog.naver.com

 

광주 동명동 맛집 동명동 나른한 오후, 돼지갈비 우대갈비 전문점 | 달토깽이

광주 동명동 맛집 동명동 나른한 오후 글 사진 | 달토깽이 안녕하세요. 맛집블로거 달토깽이 입니다. 안녕하세요. 달토깽이 입니다. 4월1일경에 다녀온 동명동 나른한 오후근처 바로 앞 공원이예

plant-in-romance-moon315.tistory.com


달토깽이의 또 다른글

*이미지 클릭시 해당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