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블로거 달토깽이♥

반응형



광주 동명동 맛집

동명동 나른한 오후 
 
글 사진 | 달토깽이


안녕하세요. 맛집블로거 달토깽이 입니다. 

4월1일 <동명동 나른한 오후> 근처 공원

안녕하세요. 달토깽이 입니다. 
4월1일경에 다녀온 동명동 나른한 오후근처 바로 앞 공원이예요. 벚꽃이 벌써 피고 지는 시기였답니다! ㅎㅎㅎ 꽃비가 내려서 아름다운 벚꽃을 만끽했습니다.
 
 
 
 
 

예약을 하고 왔지만 방은 자리가 없어서 테이블로 안내를 받게 됐습니다. 아무래도 주말이라서 감수해야할것 같습니다! 
 
 
 
 
 

메주가 걸려있는 풍경이 예쁘네요!

 
 
 
 
 

일단 물은 비트물이 나왔습니다. 델몬트 오렌지쥬스병이 물병으로는 진리쥬. 비트물 색상도 예쁘고 맛도 괜찮아서 저도 집에서 해봐야겠습니다.
 
 
 

동명동 나른한 오후 메뉴판 

* 이미지는 클릭하셔서 보시면 확대됩니다. 

우선 점심특선으로 먹어도 좋았겠지만 우리가 가려던날은 주말이라서 주말은 점심특선메뉴가 안됩니다. ㅎㅎㅎ 그래서 비장돼지갈비를 주문했답니다. 
 

음식재료 주제의 민화가 방에 걸려있더라구요 : ) 
 
 
 
 

반찬이 하나하나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상추줄기무침은 꼬독꼬독하다고 해야할까나 식감이 참 좋은 나물무침이었습니다.
 
 
 
 
 
 

예약을 했는데 룸에서 식사를 못해서 투덜투덜 거렸는데, 창문뒤로 벚꽃이 떨어지는 풍경보면서 밥을 먹으니 그런 마음이 다 달아났지뭐예요. 풍광있는 곳에서 식사는 즐거웠습니다.
 
 
 
 
 

냉이 된장지개(시그니쳐) 6000원 

곁들임 메뉴로 냉이 된장지개(시그니쳐) 6000원 으로 주문을 했습니다. 냉이는 2개 들어있습니다. 
 
 
 
 
 

헤헷. 놋그릇에 화로에 비장갈비가 나왔습니다. 그냥 보기에는 양이 적어보였는데 다 먹고다니 배불배불렀다는. 
 
 
 
 

비장돼지갈비250g (2인분) 1인분20,000원

모든 반찬 및 국 모두 100% 직접 준비한 소스와 양념으로 모두 수제이고, 돼지갈비 우대갈비 또한 한상이 나갈수 있는 시간은 6일이 걸리며 좋은 품질의 비장탄을 굽는다고 합니다. 진짜 하나하나 음식 반찬들이 예쁘기도 하고 맛있습니다!
 
 


 
 
 

우선 초벌로 구워서 나오고요. 밑에 초가 있어서 따뜻하게 데워줘서 식지않고 고기를 먹을수 있도록 해줍니다! 비주얼도 장난 아니쥬! ㅎㅎㅎ 
 
 
 
 

야무지게 잘먹었습니다. 반찬들은 더 주라고 하시면 새것처럼 또 리필을 해주셔서 놀랬어요. ㅎㅎㅎㅎ 만족만족~ 분위기도 좋고 인테리어도 좋은 곳, 음식맛은 단연코 좋았습니다.
 
 
 
 
 

원래 동명동 나른한 오후는 한남동 나른한 오후였는데, 티비등  문의에서 혼동이 많아 동명동 나른한 오후로 상호명을 변경하였다고 하더라요.
 
 
 
 
 
 

딱 우리가 나오니 다 룸 인원들이 한꺼번에 빠졌더라구요. 그래서 룸 구경해봤습니당! ㅎㅎㅎ 프라이빗하니 좋을 것 같네요! 
 
 
 
 
 

집 구조가 'ㅁ'으로 가운데 요렇게 소나무랑 조형물이 있네요! ㅎㅎㅎ 좋으네요! 채송화도 보이고 !! 
 
 
 
 
 
 

나가는 길에 급하게 여기저기 구경하면서 천천히 동명동 나른한  오후를 나왔습니다. 
 
 
 
 
 

정문, 후문이 있나봅니다. 아마 우리는 후문으로 들어오고 나갈때는 정문으로 나간듯 합니다! ㅎㅎㅎ 동명동 나른한 오후의 식사는 벚꽃 꽃비 보며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기억으로 남았습니다. 중요한 사람 만날때 동명동 나른한 오후에서 밥한끼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v방문시 주의사항
-한옥 룸 이용 시간 1시간 30분 제한
-주차장이 따로 구비 되있지않아 정문,후문쪽으로 주차 부탁드리겠습니다. (월~금 주차단속 시간 - 14:00~17:00)
 
※영업시간※
<연중무휴> *명절/공휴일* 정상영업
<월~금> 오픈 : 오전 11시30분 ,마감 : 오후 22시 브레이크타임 : 15시~17시 라스트 오더 : 21시
<토,일요일> 오픈 : 오전 11시30분 ,마감 : 오후 21시 브레이크 타임 : 없음 라스트 오더 : 21시(일요일 20시) 예약문의 : 010-7476-8722
 

 


Copyrightⓒ2023.달토깽이 All Rights Reserved.


같이 읽으면 좋은글 

 

광주 동명동 맛집 정희, 한식재료들의 재해석 퓨전한식 고사리크림수제비,감태 타르타르

광주 동명동 퓨전 한식 정희 (감태 타르타르, 고사리크림수제비) 글사진| 달토깽이 안녕하세요. 맛집블로거 달토깽이 입니다. 퓨전한식 정희 입니다. 전부터 와보고 싶었는데 이제야 찾았습니다

plant-in-romance-moon315.tistory.com

 

광주 동명동 백숙 맛집 : 옻닭 칠복계 시골 토종닭 어디까지 먹어봤니?

광주 동명동 백숙 맛집 옻닭 칠복계 시골 토종닭 어디까지 먹어봤니? 글사진| 달토깽이 안녕하세요. 맛집블로거 달토깽이 입니다. 오늘은 백숙을 먹으려고 광주 동명동에 있는 옻닭 칠복계에 예

plant-in-romance-moon315.tistory.com

 

광주 동명동 맛집  일식당 런 오프 타마고(feat.모둠 카츠동)

광주 동명동 맛집 일식당 런 오프 타마고 (feat.모둠 카츠동) 글사진_달토깽이 안녕하세요. 맛집블로거 달토깽이입니다. 제가 매번 교육원에서 교육받고 집에 가는 길에 보는 핫한 곳입니다. 매번

plant-in-romance-moon315.tistory.com


달토깽이의 또 다른글

*이미지 클릭시 해당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