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블로거 달토깽이♥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빛먹쟁이입니다.

 

생일기념 제주여행을 다녀왔었지요. 3월15일 7번째로 가는 제주여행가는 날 생일이었어요.

 

제주애월호텔 노천 수영장 있는 루프탑 풀 스위트

안녕하세요. 달토깽이입니다.​요즘 제주가 좋아 2월에도 제주왔었는데 3월에도 제주에 왔어요 : ) 2월의 ...

blog.naver.com

첫날의 숙박한 곳은 유니호텔에서 숙박하게 됐어요. 이것만으로도 좋았는데, 뭔가 허전해서 빵케잌대신 아이스크림 케잌을 먹어보자해서 배스킨라빈스31을 찾았어요. 유니호텔에서 제일 가까운 배스킨라빈스31은 제주외도점이 있더라구요!!!

 

자 배스킨라빈스31 제주외도점에 도착했어요!!!

 

 

헤헷. 배스킨라빈스31 제주외도점에 들어왔어요. 솔직히 사람숫자 많을때 먹는게 케잌이죠. 요즘처럼 한명 두명이서 먹기에는 너무 플렉스인 아이스크림 케잌인듯해요. 무튼 사기로 했으니까 전 겨울왕국 살라고 했는데 너무 가성비 작은 케잌같다며,, ㅎㅎㅎ 케잌이름이 바로 먹는 와츄원을 골랐어요. 

 

이렇게 무인결제도 가능한데, 그냥 직원한테 결재했어요.

 

거의 매장에서 먹고 가기보다는 포장고객이 많았어요. 

 

 

요렇게 꼬깔모자도 있고, 숫자초도 구매가 가능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예전에 제가 대학생때 배스킨라빈스31 알바했었는데 기억나네요. 벌써 14년이 넘어버린 이야기가 됐네요. 악, 세월 빠르네욤. ㅋㅋㅋㅋㅋㅋ

 

 

요즘에는 생일케잌을 이렇게 포장해주네요. 제가 예전에 알바할때만해도 리본끈으로 묶어 포장해서 드렸었던 것 같은데 세상편해진듯해요.

 

바로 먹는 와츄원

 

촛불에 불 붙여봤어요!! 얼른 꺼야죠!!! 후~~~~

 

 

카카오 캐릭터가 너무 귀엽죠!! 헤헷. 아이스크림도 맛있는 것들만 셀렉되어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체리쥬빌레, 슈팅스타 등등 맛있쪄!!

 

생일날 배스킨라빈스31했어요. 이젠 생일케잌보다는 미역국이 더 좋은 나이가 됐나봐요. ㅎㅎㅎ

 


Copyright ⓒ 2020.달빛먹쟁이. All Rights Reserved.

 모든 글과 이미지의 저작권은 달빛먹쟁이에게 있으며, 무단 사용시 법적 책임을 물게 될수도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