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블로거 달토깽이♥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빛 먹쟁이입니다.

 

제주 한림 흑돼지김치찌개 괜찮게 먹었던 기억이나서 리뷰를 적어봅니다 #내돈내산 숙소는 라만차펜션에서 머무르고 있었구요. 저녁은 어디서 먹을까 고민하다가 제주한림맛집 검색해보다 그때그집을 알게 되서 여기로 저녁 먹으러 가야겠다고 생각했어요. 

 

한림그때그집에 흑돼지 김치찌개 먹으러 왔어요.

 

 

고기구워먹어도 맛있겠지만 간단하게 제주 흑돼지 김치찌개 먹으러 왔어요. 여기 한림 그때그집은 저녁보다는 점심에 오면 좋은 집인것 같더라구요. 점심특선이 너무 좋은 구성이더라구요.

 

 

 

들어가볼테니 따라오세요~ 팔로우 팔로미! 막이러고 ~

 

 

 

헤헷 동백꽃을 단 흑돼지이네요...앗... 

 

 

 

제주에 오면 흑돼지는 자연스럽게 섭취하게 되는 것 같아요 헤헷.

 

 

 

ㅎㅎㅎ 인테리어가 귀엽네요. 살짝쿵 내가 먹을껀데 흑돼지보면서 귀엽다고 하는건 잔인한가 생각이 들면서 역시 생각이 많아지면 제 머리만 아프게 되는듯. 단순하게 생각하기로! 

 

 

 

 

지도보니까 제주가 한눈에 들어오네요. 헤헷. 그림도 어쩜 귀여울까.

 

 

 

아항 그때그집이 체인점이네요. 애월 함덕 세화 한림 시청 공항 노형 중문 산방산점 엄청 많네요. ㅎㅎㅎ

 

 

 

콩나물 

 

콘샐러드 

 

 

 

김 

요 맨김 보니까 아빠생각나는거 있죠. 어렸을때 아빠가 맨김에 간장찍어드셨던거 우리도 좋아했었던 기억이 나요. 요즘에 이런 맨김에 간장에 찍어먹는 걸 안했었터라 아빠추억소환됐네요. 음식이라는 게 그런거인가봐요. 같이 공유해서 먹는 음식으로 추억이 생각나나봐요. 하늘에 계신 아빠 보고싶어졌어요. 헤헷.

 

 

오뎅

 

깻잎김치

 

흑돼지 김치찌개

 

 

자 셋팅이 끝이 났어요! 여기에 공기밥오면 끝!

 

 

 

자 ~ 이제 제주 흑돼지 김치찜 먹어보도록 해볼께요!

 

 

밥위에 김치 그리고 흑돼지 한덩이 딱올려먹으면.. 크~ 제가 예전엔 몰랐는데 보니까 배추김치 들어간 요리는 진짜 좋아하는 편이더라구요. 그런거 있잖아요. 라면을 먹을때 라면을 먹기위해 라면을 끓이는 게 아니라 김치를 먹기 위해 라면을 먹는건가 그런 생각이 들정도로 좋아하더라구요. 배추김치를요. 

 

흑돼지 김치찌개

그냥 김치찌게로만 끝내도 되지만 라면사리를 넣어서 먹어도 괜춚했어요! 김치찌개는 와~~~ 맛있다 찐이다정도는 아니였고 그냥 먹을만하다 괜찮다 요런 느낌이었어요. 나름 가성비 괜찮다. 무난하다 정도였습니다.이말은 괜찮은 집이라는 거죠! 흑돼지 한덩이가 요렇게 통채로 들어있어서 잘라서 먹었어욤. 찐으로 고기 만족스러움.

 

 

 

인스타그램에 후기올리면 식혜를 주신다길래 후딱 올리고 식혜받앗어요. 앗 요게 수제라서 마음에 들었어요. 너무 단건 싫어하는데 딱 식혜가 내스타일이었답니다. 앗.. 식혜맛집인가요. 헤헷.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한림 그때그집


Copyright ⓒ 2021.달빛먹쟁이. All Rights Reserved.

 모든 글과 이미지의 저작권은 달빛먹쟁이에게 있으며, 무단 사용시 법적 책임을 물게 될수도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