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블로거 달토깽이♥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빛먹쟁이입니다. 

 

부산사상터미널 근처 밥집을 찾다가 간단하게 먹을집은 국밥집이라서 근처 국밥집 밀양돼지국밥으로 갔어요!! 김해공항으로 가기전 잠시 식사시간이 걸릴것 같아 먹기로 했어요. 아마 공항가기전에 드시는 분들 많으실것 같아요. 

밀양돼지국밥집 보이시죠?! 얼른 들어가볼께요!!! #내돈내산

 

 

양파 고추 

 

부추

 

깍두기는 항아리에서 셀프예요. 다들 국밥들 드셔본 분들은 아실꺼예요!! 막이러고~

 

 

깍두기

 

 

김치도 셀프입니다. 항아리에서 드실만큼 꺼내시면 됩니당!

 

 

40년을 끓여온 가마솥에서 말아내는 진사골 국밥이라고 해요. 멀리서 보니 김이 모락모락 가마솥에서 끓여내고 있더라구요!

 

 

오홋. SINCE 1976이네요. 엄청나게 오래된 국밥집이었어요!

 

 

국밥이 나왔어요. 섞어를 시켰는데 그냥 돼지국밥을 주셨어요. 뭔가 섞어를 먹어야지 그냥 돼지국밥은 국물맛이나 건데기가 밋밋하다고 할까요. 뭐 다시 달라고 하기도 뭐시기 해서 그냥 말안하고 먹었어요. 가격은 똑같으니깐요. 그래두 요런거 제대로 안챙겨주시면 기본인데...아쉽네요.

 

부추도 넣고 국수도 넣고 다대기도 넣고 요렇게 빨간국물이 됩니당. 맛은 기본 정석인 국밥맛이예요!! 

 

 

소면은 본인이 원하시는 만큼 가져다가 드시면 되요. 옆에 밥통도 있는 걸로 봐서는 공기밥도 드실수 있게 해놨더라구요!

 

섞어국밥 국밥 내장국밥 따로국밥 요렇게는 7500원이예요!!

 

 

요즘에는 이렇게 원산지표시가 되어서 많이 투명해지고 그런 것 같아요. ㅎㅎ 

 

 

이상 사상역 6번출구 나오시면 있는 부산 괘법동 밀양국밥집이었어요!!!! 무난하니 괜찮습니당!! 다만 섞어를 시켰는데 그냥 국밥주셔서.. 우리만 그런게 아니라 다음 손님들도 잘못주셨더라구요. 그런데 직원분 태도가 ... 아네 이런식이라서 초큼 고런 부분은 보완이 됐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Copyrightⓒ2022.달토깽이 All Rights Reserved.


같이 읽으면 좋은글 

 

부산 부전시장 맛집 혜자스러운 선지국밥 고성죽집 아시나요?

부산 부전시장 맛집 혜자스러운 선지국밥 고성죽집 아시나요? 글사진_달토깽이 안녕하세요. 맛집블로거 달토깽이 입니다. 이번에는 부산서면쪽에서 1박2일 여행을 하게 됐습니다. 숙소가 부전

plant-in-romance-moon315.tistory.com

 

부산 당감시장 맛집 : 당감동 순대집

안녕하세요. 달토깽이입니다. 부산하면 "떡복이"이지요. 또 순대도 빼놓을수 없겠죠! 당감시장맛집으로 유명한 당감동순대집입니다. 당감동 순대집에 가서 2인분에 6천원이었어요. 앉아서 먹고

plant-in-romance-moon315.tistory.com

 

 

[서면카페]커피 스가모 인 서면,특색있는 카페 #달토깽이 #내돈내산

<2019.12.15 방문> 커피 스가모 인 서면 coffeesugamo_in_seomyun 051-818-1007 부산 부산진구 가야...

blog.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