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블로거 달토깽이♥

반응형


안녕하세요.달토깽이 입니다.

 

2021년 벚꽃명소 영암벚꽃 왕인박사유적지 가는 길 (feat.카페 달지붕)

안녕하세요. 달토깽이입니다. ​작년에도 영암벚꽃 왕인박사 가는길에 구경을 했는데 이번에도 강진벚꽃 영...

blog.naver.com

저번에 영암 벚꽃 보러 구경한 다음에 영암맛집을 생각해보다가 금정농협 한우프라자가 생각났습니다. 가게가 깔끔하면서도 프라이빗하게 방이 있어서 식사를 하기에 참 편하고 좋다라는 생각이 들었거든요.

 

금정농협에서 운영하는 한우프라자 믿고 먹을 수 있겠죠? 들어가볼께요!

 

식당은 방이 각각 있고 또 홀에서도 식사가 가능합니다. 대부분은 홀에서 먹지 않고 방에서 프라이빗하게 드시는 편이더라구요. 

 

 

영암 금정은 금정대봉감이 유명해요!

 

 

 

금정농협 한우프라자 메뉴판 

여기 금정농협 한우프라자는 옆에서 한우고기를 사서 바로 여기서 구워먹을 수 있어요. 상차림 비용 3000원내고 옆에서 구입하신 고기를 구워드셔도 되고 그냥 비빔밥이나 다른 식사를 단품으로 드셔도 되요 ^^

 

역시 농협에서 운영하는 식당이니만큼 모두 국산이죠!! ㅎㅎ 여기 식당의 매력이기도 합니다.

 

 

한우 우거지탕이 새로운 메뉴가 나왔네요!

 

 

반찬이 나왔어요! 

 

 

도라지 

 

 

콩나물

 

 

미역줄기볶음 

 

 

배추김치 

 

소고기익힌비빔밥 

저는 참고로 육회비빔밥 육비를 좋아하는데, 오늘 육회가 없대요. 소잡는날이 따로 있나봅니다. 그래서 소고기익힌비빔밥 일명 익비를 먹게 됐어요. 조금은 아쉬웠어요. 육회비빔밥을 먹어야 메리트가 있는데 익비는 그냥 비빔밥이거든요. ㅎㅎ

 

 

비빔밥과 함께 시레기 된장국이 나와요. 

 

익비를 쓱쓱 비벼봤어요! 헤헷.

 

 

엄마는 한우우거지탕을 드시고 저랑 여동생은 익비를 먹었어요. 전 음식리뷰할때 제껏만 찍어요. 왠지 같이 간사람 먹고 있는데 사진을 들이대기 싫기도 하고, 제 중심적이라 제가 먹은 음식사진 남기는게 중요하기도 해서예요 ㅋㅋㅋㅋㅋㅋ

 

 

금정은 대봉감이 유명한 터라 천장 인테리어요 붉은 감이 달려있는 인테리어네요. 헤헷. 

 

 

식사를 다 마치고 나왔는데 수선화가 홑겹잎이라서 그런지 만화처럼 쨍하니 너무 이쁘더라구요!!!! 

 

 

헤헷. 역시 꽃은 사람을 행복하게 하는 힘이 있는 것 같아요. 

 

 

영암맛집 금정농협 한우프라자에서 잘먹고 갑니다. 이상 달빛먹쟁이였습니다. 

 

금정농협 한우프라자 

  • 061-473-0999
  • 전라남도 영암군 금정면 영나로 915 (용흥리 1011-3)
  • 매일 09:00~21:00

영암맛집 금정농협 한우프라자 

 

전라남도 영암군 금정면 용흥리 1011-3


Copyrightⓒ2021.달토깽이 All Rights Reserved.


같이 읽으면 좋은글 

 

영암 카페 자목련 아름다운 정원카페 새실 오브 앰비언스 | 달토깽이

영암 카페 자목련 아름다운 새실 오브 앰비언스 글사진 | 달토깽이 안녕하세요. 맛집블로거 달토깽이 입니다. 시골본가에 오면 우리엄마는 제가 카페가는 걸 좋아한다고 함께 가려고 하신답니

plant-in-romance-moon315.tistory.com

 

 

전남 영암 터미널 맛집 기찬메밀국수 영암농협본점

안녕하세요. 달토깽이 입니다. 이번에 시골에 내려갔다왔습니다. 전남 영암터미널에 가성비 괜찮은 맛집이 있습니다. 실제로 농협이 운영하는 곳이라서 농협하면 국산 아닙니까?! 국산재료로

plant-in-romance-moon31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