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블로거 달토깽이♥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토깽이입니다. 오늘은 횡단보도 건너편에 있는 카페에 한번 가봤어요. 달토깽이는 얼죽아인편이라 아아를 마시고 봉봉은 와플을 먹기로 했어요~




와플킹 내부 인테리어는 아기자기한 느낌이었어요!





메뉴는 진짜 다양다양하더라구요!



영업시간 및 주문 시간 안내

평일(월 ~금)은 7시 30분부터 ~ 20시까지 하네요! 아무래도 이 주변이 공무원학원하고 학원가라서 그 붐비는 시간에 영업하시는 것 같아요!




밀가루가 아닌 쌀가루로 만들고 생크림도 순식물성 크림을 쓴다고 해요. 같은걸 먹어도 조금이나마 건강한 재료를 먹는 것이 좋겠죠!






와플은 요런식으로 나와용. 샘플모형이 있으니 선택하실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와플 안먹고 아아만 마셨는데 봉봉님이 와플이 타서 아쉽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한입먹어 봤는데 괜찮았어요!




커피 1800원 + 와플 15000원

그치만 커피양이 너무 미니미 하도라구요. 약간 일반 레굴러 사이즈보다 작았어요. 주변에 커피집 2000원인데 커피크기가 더 크거든요. 가격은 1800원이었어요...물론 여긴 와플이 주력이긴하지만요!!!!






와플땡길때는 와플킹에서 드셔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이상 달토깽이의 #내돈내돈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