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블로거 달토깽이♥

반응형



광주 대의동 맛집  

그냥밥집 한식뷔페 7000원 

 

글사진 | 달토깽이 


안녕하세요. 맛집블로거 달토깽이 입니다. 

광주 대의동 맛집 그냥 밥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대의동은 학원가 거리라고 말하면 이해하기 쉬울겁니다. 일본어학원, 영어어학원 고시,입시, 재수학원 등등 그리고 제가 다니고 있는 스마트인재개발원도 근처에 있기도 합니다. 이렇게 학원가에 있다보니 기본적으로 매일 밥을 사먹어야하는 일이 생깁니다. 물론 굳이 학원생이 아니시더라도 그냥밥집 가고 싶다하시면 한식 부페식으로 먹어보셔도 괜찮으실것 같아요.

위치가 횡단보도를 건너면 바로 동명동인데, 동명동에 비해 대의동은 학원이 즐비해서 가격이 저렴한 편이라서 대의동에서 한끼하시는 것도 가성비 좋다고 생각해요!

 

 

 

 

 

 

그냥집밥의 가게 전경은 요러합니다. 1층에 있는 것이 아니라 지하로 내려가야합니다. 입구 모습이라고 할수 있습니당! 

 

 

 

 

 

앞에는 매일 요렇게 메뉴가 적혀있습니다. 제가 갔던 날은 토요일이었어요! ㅎㅎ 솔직히 평일에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포스팅할려고 사진찍기가 어렵더라구요 ㅎㅎㅎ 주말이 와도 밥은 먹어야하니 일부러   그냥밥집을 찾았어요!

 

 

 

 

 

이힝~ 야옹이 너무 귀여워요!

 

 

 

 

 

 

요렇게 쭉 내려가줍니다!

 

 

 

 

 

 

만두랑 고기랑은 온기가 달아날까봐 비닐로 덮여있더라구요!ㅎㅎ

 

 

 

 

 

 

 

평일보다는 주말에 한적하고 일부러 식사시간에서 벗어난 시간에 갔어요. 그냥집밥 이라는 가게이름처럼 정말 그냥집밥같아서 좋아요!

 

 

 

도시락도 판매되고 있어요! ㅎㅎㅎ 

 

 

 

 

 

 

좌석은 요렇게 되어있습니다. 평일에는 여기가 가득찹니다. ㅎㅎㅎㅎ 전에 한번왔었는데 가성비와 맛도 괜찮지만 너무 시끌벅적하고 급식먹는 느낌이 너무 나서 ㅎㅎㅎㅎㅎㅎ저는 급식세대였기에 그렇게 식판에 먹는게 너무 질려서 몇번 안가긴했지만 가성비나 맛에서는 괜찮은 곳입니다.

 

 

 

 

 

원산지도 요렇게 잘 표기되어있습니다!

 

 

 

 

 

여기 근처 학원다니시거나 대의동 근처에서 식사를 해결해야하시는 분들이라면 식권을 사두고 먹는것도 괜찮은 방법입니다. 식권을 판매하고 있고, 1식에는 7천원이고 10개구입하면 1개 플러스 되니 식권을 사두는게 이득이죠. 물론 계속 여기를 이용할 생각이 있다는 전제하에서요. 

 

 

 

 

카드도 가능하고, 계좌이체도 가능!

 

 

 

 

 

 

부지런하시다면 토스트와 계란후라이도 드실수 있습다!

 

 

 

 

 

맛잇게 잘먹었습니다.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평일에는 학원다니는 젊은 친구들이 많던데, 주말에는 약간 나이있으신 분들이 많이오셨더라구요. 

 

 

 

 

 

먹을만큼만 먹는게 제일 중요하죠! 누릉지도 있으니 속편하게 드시는 것도 좋아요! ㅎㅎㅎ 

 

 

 

 

 

그냥집밥 (한식뷔페)

▶주소 : 광주 동구 서석로85번길 8-3(대의동 6-1)
▶영업시간 : 10:30 - 14:30 /휴무 매주 일요일
▶연락처 : 062-223-2624
▶대표메뉴 : 한식뷔페 1식 7000원


Copyrightⓒ2023.달토깽이 All Rights Reserved.


같이 읽으면 좋은글

 

광주 동명동 맛집 노플라이존 내쉬빌 핫치킨버거 | 달토깽이

광주 동명동 맛집 노플라이존 내쉬빌 핫치킨버거 글사진 | 달토깽이 안녕하세요. 맛집블로거 달토깽이 입니다.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동명동 도시재생뉴딜 동밖마실길 조성사업이 한창이더라구

plant-in-romance-moon315.tistory.com

 

광주 충장로 맛집 대의동 라멘 진심인 곳 쿠로시로(くろしろ) 일본식 라면

광주 충장로 맛집 대의동 라멘 진심인 곳 쿠로시로(くろしろ) 일본식 라면 글 사진 · 달토깽이 안녕하세요. 맛집블로거 달토깽이 입니다. 대의동 학원가에 위치한 쿠로시로 입니다. 학원가에서

plant-in-romance-moon315.tistory.com

 

광주 동명동 맛집 일식당 런 오프 타마고(feat.모둠 카츠동)

광주 동명동 맛집 일식당 런 오프 타마고 (feat.모둠 카츠동) 글사진_달토깽이 안녕하세요. 맛집블로거 달토깽이입니다. 제가 매번 교육원에서 교육받고 집에 가는 길에 보는 핫한 곳입니다. 매번

plant-in-romance-moon315.tistory.com


달토깽이의 또 다른글

*이미지 클릭시 해당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