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블로거 달토깽이♥

반응형



광주 대인시장 맛집
대풍식당 국밥집
너무 푸짐해 배불러


글사진 · 달토깽이

 


안녕하세요. 달토깽이 입니다. 저번주 화요일부터 광주를 와서 지금 지내고 있는데요. 오늘은 주말을 맞이하여 대인시장의 국밥집을 가보려고 합니다.





대인시장이 일요일이라서 거의 문을 닫은 상태이지만 몇몇집은 일요일에도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일요일이라서 거의 문을 닫기도 했지만 몇몇집은 장사를 하고 계셨습니다. 제가 결혼하면서 통영에 살다가 다시 5년만에 광주에 잠시 머물게 되면서 대인시장을 찾았는데 우리 남편이랑 연애할때 생각이 나면서 옛날기억새록새록 나더라구요!!

 

 

 

 

대인시장 지도

길찾기 어려우신 분들은

이렇게 지도보시고 찾아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요기 오늘의 목표는 대인시장 국밥거리였는데, 일요일인 오늘은 나주식당, 영광식당 모두모두 쉬는 날인가봐요.ㅠㅠ


그래서 대풍식당에 오게 되었답니다.대풍식당도 유명한 곳입니다. 6시내고향에도 소개가 됐구요. 또 2인이면 순대한접시 서비스로 준다는것도 좋고, 콩나물이 듬뿍 들어있습니다. 어느 가게가 좋다기보다는 그 가게마다 특유의 고유의 맛이 있는게 아닐까요.



국밥을 많이 다년간 먹어본 사람으로써 모둠이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국물이 여러재료가 들어가니까 풍부한 맛이 나는 것 같아요. 그래서 봉봉님이랑 저는 모듬국밥 2인을 시켰습니다.



대풍식당 메뉴판

반응형

 

다 국내산입니다.





응? 우리는 나주식당 영광식당만 순대한접시가 나오는줄 알았는데, 여기 대풍식당도 순대한접시를 주네요. ㅎㅎㅎ 나주식당 영광식당 못간 서운함이 풀리네요. ㅎㅎㅎ



크~ 순대 장난아님. ㅎㅎㅎㅎ
돈 더 내야하는 거 아님
그냥 서비스임(대신2인일때)




순대하니까 생각나네요. 저는 본가가 전라도이고, 대학교나 직장생활때는 거의 광주에서 살았거든요. 그래서 순대는 당연히 초장이라고만 생각을 해왔었는데, 결혼하면서 통영에서 살게됐는데 약간 경상도쪽은 된장 아니 막장에 먹더라구요. 그래서 그때는 초장이 고팠는데 5년살다보니 막장에 익숙해져있었는데 다시 광주오니 초장이 어색어색하네요 ㅋㅋㅋㅋ



참 김치랑 깍두기가 맛있네요!!
한번 더 달라고해서 먹었는데,
정말 친절하게 더 갖다주시네요!!




빨간양념이랑 콩나물 그득 파도 얹어서 주시네요!! 일반적으로 부추가 생각나는데, 쉬원한 맛을 줄것 같네요!! 한번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때는 배불러 죽을줄은 몰랐습니다. 양이 진짜 많아요. 다들 배가 크지 않으신 분들은 순대 한접시 서비스로 나온거 다 드실생각마시고, 일단 국밥부터 다 먹고 순대는 포장해서 가시는 걸 추천드려요.아무생각없이 먹었다가 너무 배불러요.ㅋㅋㅋㅋ





모둠국밥시켰는데, 내용 완전 알차죠!!!
미쳤습니당!!!!



진짜 배부르게 맛있게 먹었습니다.
여러분들도 대인시장가시면
꼭 국밥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대풍식당 (국밥집)
주소 : 광주 동구 동계천로 56-4
영업시간 : 아침 8시부터 오후8시까지 (월요일 휴무)
연락처 :062-226-7560


Copyrightⓒ2022.달토깽이 All Rights Reserved.


같이 읽으면 좋은글

 

 

광주 대인시장 맛집 나주식당 순대한접시 서비스 주는 국밥집

광주 대인시장 맛집 나주식당 순대한접시 서비스 주는 국밥집 글 사진 달토깽이 안녕하세요. 맛집블로거 달토깽이 입니다. 저번에 대인시장 맛집 대풍식당 에 이어 대인시장에 또 다른 국밥집

plant-in-romance-moon315.tistory.com

 

광주 대의동 맛집  행복담 이색메뉴 크림 순대국밥 줄서서 먹는 밥집

광주 대의동 맛집 행복담 이색메뉴 크림 순대국밥 줄서서 먹는 밥집 글 사진 · 여블제니 안녕하세요. 여행...

blog.naver.com

 

광주 동명동 카페, 리밋 커피 limit

안녕하세요. 달토깽이 입니다. 잠시 6개월정도 거주하게 될 원룸 앞에 카페가 있거든요. 집앞이니까 완전 대충입고 갔답니당!저번주 수요일날 이사와서 이제 슬슬 주변 도장깨기 해보려고요 😊

plant-in-romance-moon315.tistory.com

 

티스토리 조회수! 이게 무슨일이지? 하루에 2천명?

안녕하세요. 달토깽이 입니다. 오늘 눈내리는 날씨에 몹시 추운 오늘이었습니다. 다들 잘 계시나요? ㅠㅠ ...

blog.naver.com

 

광주 동구 황금동 맛집 충장로 고기 주는 냉면집 가성비 맛집 돈쌈냉면

안녕하세요. 맛집블로거 달토깽이 입니다. 충장로에 갔는데 밥집을 어디서 먹을까 하다가 숯불고기 주는 냉면집이 있길래 마침 고기도 먹고 싶었던 찰나에 착한 가격의 집이 있길래 한번 먹으

plant-in-romance-moon315.tistory.com

 

광주 충장로 맛집 육회 한접시 주는 육회비빔밥 육비 쩔어!

광주 충장로 맛집 육회 한접시 주는 육회비빔밥 육비 쩔어! 글사진 · 달토깽이 안녕하세요. 맛집블로거 달토깽이 입니다. 오늘은 충장로5가에 육회비빔밥 맛있는 곳 있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plant-in-romance-moon31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