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블로거 달토깽이♥

반응형



광주 유스퀘어 터미널 

고궁 담양숯불갈비

 식사 돌솥비빔밥 비빔밥

 

글 사진 달토깽이


 

안녕하세요. 맛집블로거 달토깽이 입니다.  저번에 광주터미널 방문할 일이 있어 마침 저녁이 되서 간단하게 밥사먹고 들어가자 싶었어요. 또 다른데까지 가서 밥먹기에는 피곤하기도 하고요.

요즘에는 속편한 한식먹기를 원하는 편입니다. 여기 고궁 고깃집 아닌가 했더니 밖에 비빔밥이 홍보되어있길래 비빔밥 먹으러 가기로 했어요. 저희가 갔던 시간이 9시쯤 됐더니 다른 식당들은 거의 문 닫을 시간이 됐더라구요. 고궁은 저녁 10시까지라서 여기서 먹기로 했어요. 

 

 

 

 

매장은 요렇게 생겼어요. 저는 사람들이 많이 지나다니는 쪽에 앉기 싫었는데, 직원이 여기 안내해주더라구요. 뭐 일단 청소하는 것 같기도 해서 안내해준곳으로 앉았습니다. 

 

 

 

 

 

저는 고궁비빔밥, 봉봉님은 돌솥비빔밥을 골랐어요! 왜냐면 저는 그냥 나물을 차갑게 먹는 걸 좋아하거든요!!

 

 

 

 

고궁비빔밥 10000원

 

 

 

 

아니 만원이나 되는데, 저는 고기가 안들어있고 나물만 한가득인데요. 남편 돌솥은 고기 육회정도 쪼금있는데 천원차이가 크네요 ㅎㅎㅎㅎㅋㅋㅋ 그래도 그냥 비빔밥이 좋습니다. 저는.

 

 

 

 

 

비빔밥 색감이 참 곱네요. 양은 많았어요.

요새는 물가가... 다 기본으로 만원입니다.

 

 

 

 

 

돌솥비빔밥 11000원 

 

 

초록 노랑 빨강 검정 갈색 주황등

참 색이 고운듯 해요!!

 

 

 

 

그래도 한식이 제일 속편하게

먹을 수 있는 듯합니다.

맛도 괜찮았습니다.


위치 : 유스퀘어터미널 1층에서 신세계백화점 가는 길, 광주은행 옆

연락처 : 062-365-9282

영업시간 : 11 :00-22:00 (21:00 라스트오더)

 

 

Copyrightⓒ2022.달토깽이 All Rights Reserved.


같이 읽으면 좋은글 

 

광주 대인시장 맛집 대풍식당 국밥집 너무 푸짐해 배불러 + 순대 서비스

광주 대인시장 맛집 대풍식당 국밥집 너무 푸짐해 배불러 글사진 · 달토깽이 안녕하세요. 달토깽이 입니다. 저번주 화요일부터 광주를 와서 지금 지내고 있는데요. 오늘은 주말을 맞이하여 대

plant-in-romance-moon315.tistory.com

 

광주 신세계백화점 미디어 아트쇼, DELVAUX 델보 크리스마스 트리 | 여블제니

광주 신세계백화점 미디어 아트쇼 DELVAUX 델보 크리스마스 트리 글사진 · 여블제니 안녕하세요. 여...

blog.naver.com

 

 

광주 충장로 맛집 육회 한접시 주는 육회비빔밥 육비 쩔어!

광주 충장로 맛집 육회 한접시 주는 육회비빔밥 육비 쩔어! 글사진 · 달토깽이 안녕하세요. 맛집블로거 달토깽이 입니다. 오늘은 충장로5가에 육회비빔밥 맛있는 곳 있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plant-in-romance-moon31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