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블로거 달토깽이♥

반응형

아산 맛집 

지중해마을 

쌈밥집 '낭구 '

 

글사진 | 달토깽이 


 

안녕하세요. 맛집블로거 달토깽이 입니다. 

이번에는 아산 현충사 방문하면서 점심때가 다되서 어디가서 밥먹을까 했는데, 낭구에서 밥을 먹게됐어요. 낭구는 지중해마을 안쪽 중앙길에 위치하고 있어요. 들어가니 2팀 정도 대기를 해야되서 이름과 연락처 적어놓고 주변을 둘러봤습니다. 

 

 

 

 

=

흠.. 지중해마을 이라고 구성되어있는데 사람분들 사진들을 많이 찍으시더라구요. 약간 부족한 느낌의 지중해마을이지만. 그래도 카페랑은 예쁘더라구요. 

 

 

 

 

 

우리 남편은 이전에 직장 다니면서 자주 오던 곳이라고 해요. 남편은 맛있게 먹었던 식당 기억해뒀다가 저랑 오곤해요. 여기를 택한 이유는 반찬이랑 요리가 괜찮고, 특히 제가 쌈을 좋아하거든요. 쌈을 자유스럽게 가져다 먹을 수 있는 셀프코너가 있거든요. 특히 쌈이 3종류나 되서 마음에 드는 곳이예요.

 

 

 

 

반찬은 6가지 정도 나와요. ㅎㅎ 반찬들이 다 맛깔스럽고 괜찮아요. 가지는 그런데 식감이 너무 없어서 약간 아쉬웠어요!

 

 

 

국은 미역국이 나왔어요.

그냥 깔끔한 스타일의 미역국이예요. 

 

 

 

 

 

오리주물럭 12,000

 

 

 

 

밥은 솥밥이예요. 하나의 솥밥을 주시는데, 요게 2인분이예요. 밥 그릇하고, 국그릇 따로 주시는데 퍼담아 드시면 됩니다. 다들 솥밥 드셔서 아시죠? 밥 다 퍼내고 누룽지를 위해 뜨거운 물 부워놓고 식사하시면 됩니다.

 

 

 

 

 보시면 제 자리가 햇살이 내리쬐는 자리라서 조금 햇살때문에 불편 했어요. 그렇지만 선택할수 있는 자리는 없었던 터라 어쩔수 없죠. 하지만 햇살이 내리쬐는 자리는 대책이 필요해보여요. 아마 3팀 정도가 창가 햇살 내리쬐는 자리인데 불편했어요. 

 

 

 

 

 

오늘도 맛있는 한끼 잘먹었습니다. 오리주물럭 맛있더라구요. 쌈도 원없이 먹었어요. 다음에는  다른 메뉴 먹어보고 싶네요! 

 

 


Copyrightⓒ2023.달토깽이 All Rights Reserved.


같이 읽으면 좋은글 

 

[언택트 여행지]아산 가볼만한 곳, 충무공 이순신 장군 현충사

아산 현충사에서 충무공 이순신 장군을 만나다 글 사진 _달토깽이 현충사 이름만 들었을 때는 무식하게도 &...

blog.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