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블로거 달토깽이♥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토깽이 입니다.

이번추석 연휴 끝나는 자락에 시골에서 평택 오는데 6시간 걸렸거든요. 그래서 점심도 못먹고, 물론 휴게소가 있긴 하지만 휴게소 들리면 시간이 더 지연될것 같아서 휴게소도 안들리고 도착했어요. 그래서 점심이 지난 시간 2시정도에 통복시장에 갔어요! 원래는 이 가게가 이대감양푼이 생태랑 동태랑이었나봐요. 사연이 어떻게 되는지는 모르지만 지금은 표대감 생태랑 동태랑 입니다.

 

 

 

우선 반찬은 4가지 정도이고, 셀프로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배고파서 계란후라이는 추가로 시킨거랍니다.

 

 

 

두부추가하고, 고니랑 알도 추가했습니다!

 

 

 

여기는 다른 곳과 차별화 되는 점이 있다면 냄비밥이라는 거예요. 요샌 냄비밥 솥밥 이렇게들 많이 나오더라구요. 그러면 더 신경써주구나 요런 생각이 들어요. 뭔가 같은 값으로도 더 많이 받는 기분이들거든요! 한국인으로 누릉지 안좋아하는 사람있나요? ㅋㅋㅋ 솔직히 밥 다먹으면 배부른데, 막 아메리카노로 입가심 으로 먹듯이 누릉지 먹으면 개운하다고 할까. ㅋㅋㅋㅋㅋㅋ

 

 

 

배고픈 차에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통복시장 내 공영주차장 옆에 바로 여기 동태탕집이 있어요. 타 동태집이랑 비교해서 장점을 이야기 하자면 이것저것 추가해서 먹으면 그냥 다른 집과도 가격은 비슷해지는 것 같더라구요. 그래도 1인으로도 동태탕 가능하니까 그점은 장점인 것 같아요. 한끼 잘먹었습니다. 

 


Copyrightⓒ2023.달토깽이 All Rights Reserved.


같이 읽으면 좋은글 

 

 

평택 통복시장 맛집 개화식당 중국집 : 생활의 달인 깐풍기 볶음밥을 드셔보셨나요? | 달토깽이

평택 통복동 맛집 개화식당 중국집 글 사진 | 달토깽이안녕하세요. 맛집블로거 달토깽이 입니다. 14일 제가 통영에서 평택으로 이사한 날이 입니다. 그래서 저녁은 중국집 짜장면 먹을까해서 방

plant-in-romance-moon315.tistory.com

 

평택 통복동 맛집 통복시장 떡볶이 쏘크라테스 떡볶이 | 달토깽이

평택 통복동 맛집 통복시장 떡볶이 쏘크라테스 떡볶이 글 사진 | 달토깽이 안녕하세요. 맛집블로거 달토깽이 입니다. 떡볶이가 너무 먹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검색해보니 쏘크라테스 떡볶이가

plant-in-romance-moon315.tistory.com

 

평택 통복시장 맛집 40호 베트남 쌀국수 가성비 끝내줌 | 달토깽이

안녕하세요. 달토깽이 입니다. 지금 집에 에어컨이 고장나서 낮에는 영화를 보러 갔습니다. 해결은 다음주나 가능할 참이예요. 날씨가 많이 선선해져서 다행이긴하지만 그래도 지금은 낮에도

plant-in-romance-moon31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