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달토깽이 입니다. 바지락이 너무 먹고 싶어서 저번에 남해안바지락을 구매해서 파스타 만들어 먹었는데요. 이번에는 바지락 칼국수가 있길래 같이 구매했었죠. 그런데 저번 봉골레 파스타에 다 넣어 요리해버려서 바지락이 없는데 어떻게 하지 했었는데, 왠걸 이 바지락 칼국수 라면은 리얼 바지락이 들어있는 라면이랍니다. 대박이죠!!!
솔직히 어떻게 바지락이 들어있다는 건지 참 신기한 라면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게다가 면이 기름에 튀기지 않아서 속이 편할것 같은 건 마음에 드는 부분입니다. 한번 끓여볼께요!
구성품은
바지락칼국수면 (튀기지않음)
바지락칼국수 후레이크
바지락칼국수 분말스프
바지락 5개(진공포장)
삼양 바지락 칼국수의 하이라이트는 바로바로 바지락이 아닐까 싶습니다. 너무 신기해서 계속 보고보고 봤습니다.
오훗! 진공포장된 바지락이 들어있어요!!! 완전 대박이죠!! 이 라면을 개발하신 개발자님께 존경을 표합니다. 바지락 칼국수에 진심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굳이 바지락을 꼭 넣어야했나?" 이렇게 정성들여서까지 넣은 이유가 뭘까. 진심 궁금했어요. 아마 그 궁금증이 풀릴려면 먹고보면 답을 알것 같습니다!
삼양 바지락 칼국수 후레이크 크기가 생각보다 당근도 파도 큰편입니다. 또 분말스프는 뽀얗게 생겼습니다.
진짜 바지락이 들어간 삼양바지락 칼국수! 진공포장된 진짜 바지락이 들어있어요. 프리미엄 바지락칼국수입니다.
바지락은 충분히 해감되어있으나 한번 물에 씻어내줍니다.
조리방법을 읽어보면 끓는 물 700ML(종이컵 4컵)정도에 면과 스프 후레이크, 진공포장바지락을 넣고 5분간 끓이면 바지락 칼국수 특유의 맛으로 조리됩니다.바지락 칼국수에 간단한 야채만 추가해도 음식점 퀄리티 나와요.색을 더해줄 홍고추, 풍부한 국물맛을 더해줄 애호박과 대파. 그릇에 담아 식탁에 올리면, 집이 해변가 음식점으로 변신! (저는 집에 있는 재료로만 추가 해줬어요)
요렇게 리얼바지락이 들어있는 바지락 칼국수. 생각보다 국물이 괜찮고, 바지락 칼국수 맛이 나네요. 바지락도 바지락맛이 나고요 : )
면이 정말 라면면발이 아니더라고요. 튀기지 않은 면이라서 부들부들하니 정말 칼국수 느낌이 나더라고요. 정말 찐으로 진짜 바지락을 담아 생생한 그 맛을 구현해낸 <삼양 바지락 칼국수>였어요. 삼양 바지락 칼국수은 밀가루 텁텁한 맛이 안나고,국물이 완전 깔끔하고 쉬원하고 좋았어요. 바지락 칼국수를 좋아하신다면 한번쯤 드셔봐도 좋을 것 같아요 : ) 오늘 저녁 바지락 칼국수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