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맛집을 찾아 헤메는 달토깽이 입니다.
오늘 미수동맛집, 디미방을 다녀왔습니다. 이전에도 3번정도 갔던 곳이예요. 동네에서 맛이 괜찮다고 이야기되는 디미방입니다. 왜 이제야 포스팅을 하냐면 매번 사진만 찍어놓고, 포스팅을 못했었네요. 오늘 바로바로바로 디미방을 소개해볼께요!
일단 메뉴판은 보지 않습니다. 이미 정하고 왔으니까요. 발빠르게 외쳐봅니다."아귀찜 소짜랑 도토리해물파전 하나랑 사이다 한병주세요~"기다리다보니 도토리묵 한접시가 제일 빨리 나왔어요. 도토리묵 한두개 먹다보니 ~ 그 다음 메뉴가 나옵니다.
도토리 해물파전 10000원
도토리 해물파전입니다. 뒷부분은 도토리전이고, 윗부분은 계란과 오징어랑 파랑 요렇게 부쳐져서 나와요. 오동동하니 맛있더라구요.
그치만 맛은 괜찮은데, 딱히 도토리전도 아니고 계란전도 아닙니다. ㅎㅎ 그래도 맛있습니다 ㅎㅎ 그치만 둘이먹기엔 아귀찜과 도토리전까지 먹기에는 배불러요. 달빛먹쟁이는 쫌 욕심이 많아요.
사이다도 한병 시켰구요. 사이다는 칠성아니고 스프라이트입니다. 음료는 1000원입니다.
도토리해물파전을 다 먹어가니 반찬들이 나옵니다. 멸치, 나물, 도토리묵, 물김치, 깻잎장아찌,김치, 숙주나물 요렇게 나왔어요.
디미방 반찬들
아귀찜 소 25,000원
공기밥은 별로 시켜야합니다. 공기 1000원!
이제 한번 먹어볼께요. 아귀살이 오동토동하죠. 콩나물도 아삭하니 맛있습니다. 특히나 좋았던 점은 집이랑 가까운 곳에 위치해서 방문하기 편해서 좋아요.
걸쭉하니 좋았고, 미덕덕을 좋아하는데, 미덕덕도 들어있어서 좋았다고 해요. 전 미더덕은 잘못먹고, 그냥 전 콩나물이 좋아요. ㅎㅎ 오늘 저녁도 잘먹었습니다.
통영 미수동 맛집, 아귀찜 디미방
모든 글과 이미지의 저작권은 달빛먹쟁이에게 있으며, 무단 사용시 법적 책임을 물게 될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