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블로거 달토깽이♥

반응형



용산 아이파크몰 맛집 

토끼정 크림 카레 우동

 

글 사진 | 달토깽이


용산 아이파크몰

안녕하세요. 맛집블로거 달토깽이 입니다. 

저번에 제가 서울 다녀왔다고 했잖아요. 강남역상동에도 갔었고 일 다 마무리하면서 데라모 카페스텝과 저녁식사하려고 용산을 가게 되었답니당! ㅎㅎㅎ 아이파크몰 옆에 드래곤힐스파 보이네요. 추억의 잊혀지는 장소가 됐네요. 참 잘되던데 코로나로 인해 영업을 안한다고 하죠. 금방금방 변화에 따라 흥망성쇠가 달라지는 것 같습니다. 

 

 

 

일단 아이파크몰에서 만나기로 해서 만났고, 어디갈까 했더니 토끼정을 가고 싶다고 이야기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한번도 안가봐서 오케이!! 저는 안가본것은 가보고싶은 마음이 많은 터라 도오오오전!

 

 

 

 

 

 

토끼정 용산 아이파크몰

  • 주소 :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23길 55 아이파크몰 6층 토끼정
    (용산역 1번 출구에서99m) 용산 아이파크몰 테이스트 파크 6층에 있습니다.
  • 영업시간 : 매일 11 : 00 - 22 : 00 (21:00 라스트오더)
  • 연락처 : 02-2012-0678

 

 

 

 


토끼정 용산 아이파크몰 메뉴판 

뭐 먹을까 싶었는데 같이온 친구가 크림카페우동 고르더라구요. 저도 같이 시그니쳐메뉴를 먹어보기로했습니다!

 

 

 

 

 

토끼정 크림 카레 우동 12,500원

부드러운 감자 크림 속 매콤하고 진한 카레가 가득 해요.제일 잘 나가는 메뉴이라고 합니다. 이색적이고 특색적이긴했어요! 비주얼도 맛도 의외로 괜찮았어요. 하지만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우동은 우동으로, 파스타는 파스타로 먹는걸 생각하느터라 한번먹기에는 이색적이고 괜찮았어요. ㅎㅎㅎ 아마 제가 나이가 들어가니까 제가 선택으로 가진 않을 것 같지만 덕분에 젊은친구랑 가니 먹을 생각을 해봤던 메뉴였답니다! ㅎㅎㅎ 

 

 

 

 

카페우동이 크림의 맛을 잘 잡아줘서 약간 단짠음식이라고 해야할까요! 처음먹어본 맛에다 우동식감도 괜찮았어요! ㅎㅎ 솔직히 음식보다 이야기에 집중했었지만 아마 젊은 친구들은 엄청 좋아할것 같아요!

 

 

노을 석류 에이드

저는 음료로는 노을 석류에이드를 골랐어요! ㅎㅎㅎ 우선 음료 병과 비주얼을 많이 생각한 음료인것 같아요! ㅎㅎㅎㅎ 

 

 

 

 

 

이야기 하고 하다보니 금방 저녁이 되버리더라구요! 용산역으로 건너가서 KTX타고 집에 잘돌아갔답니다! 

 

 


Copyrightⓒ2022.달토깽이 All Rights Reserved.


같이 읽으면 좋은글 

 

나는 디지털노마드로 산다: 달토깽이 오늘일기

나는 디지털노마드로 산다 글사진 · 달토깽이 안녕하세요. 달토깽이 입니다. 요새 계속 개발자관련 글만 올...

blog.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