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 부산당면만두를 택배로 먹어봤는데,은근히 양도 많고, 특히나 시장에서 파는 바삭함을 그대로 구현낼수 있어서 참 맛있게 먹었어요. 특히 냉동이 아닌 냉장이라서 그런맛을 낼수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어서 이번에 택배맛집코너 부산 남포쫄면을 데리고 왔습니다. 저는 부산하면 떡볶이도 떠오는데, 솔직히 부산은 서민음식이 맛있는 곳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특히 가성비 좋으면서도 맛있게 만들기로 소문나있죠. 그래서 제가 스트레스생기면 땡기는 음식중에 하나가 쫄면입니다. 분식집 가면 김밥하고 쫄면 먹을 정도로 최애힐링푸드입니다.
그런데 그런 힐링푸드도 이제 거의 시제품으로 요리해주다보니 그맛이 그맛같고, 그닥 제가 원하는 맛을 찾기가 어렵더라고요. 그리고 면발만 주고 야채는 쪼금 주고 양에따라 가격이 달라지겠지만 6천원을 육박하는 가격입니다. 그래서 생각한것이 어차피 시제품 먹을 것이라면 조금 더 맛있고, 가성비있게 먹자는 생각에서 부산남포쫄면을 택배주문했봤습니다.
일단 가격에서 우월합니다. 17900원인데, 쫄면 면발 10개와 쫄면양념장을 한통을 줘요. 개당 1790원꼴이니까 물론 야채랑 계란이랑은 첨가는 제가 하지만은 이거 완전 저렴하게 식당에서 먹는 것처럼 똑같이 먹을수 있어요. 어차피 식당도 요즘은 시제품 씁니다.
솔직히 구매하기 전에 면발이 탱글탱글하고,소스가 비법양념장이 고추장 3일숙성해서 맛있다고 이야기는 들어서 익히 알고 있었는데, 진짜 탱글탱글함을 느꼈어요. 솔직히 이렇게 리뷰하면서 사진을 찍고 리뷰를 하다보면 배경지 셋팅에 사진에 담긴걸 남을 보여줘야하니 더 예쁘게 셋팅하느라 10분정도 지체되기도 하는데,ㅡ오래 됐다는 느낌없이 그대로 탱글탱글 하더라고요. 와우 !!! 대박 레알!!
10개의 쫄면이 하나로 포장되어있기 때문에 마침 작은 지퍼백이 있어서 하나하나씩 소포장해줘서 냉동실에 넣어놨습니다!!
오늘 하나 꺼내서 먹어보겠습돠!
저는 야채를 좋아해서 콩나물 당근 오이 양배추 삶은 계란 준비했어요!
면은 넣고 젓가락이든 집게든 막 풀어주세요~
얼음도 있으면 좋은데 없어서 패쓰하고 찬물로 여러번 행궈내줘요~
준비해놨던 야채들 올려주고 계란 올려주고 남포쫄면 구매하면서 같이 왔던 비빔장 쫄면장을 올려주면 끝~ 저는 한 2~3숟갈 넣어줬어요!
또 저번에 구입했었던 부산당면만두도 굽굽 했어요!
짜잔 완성입니다! 비주얼이 식당에서 파는 비주얼 아닙니까. 와우 👏👏👏
우선 비빔장을 꼭 찍어 먹어봤더니 아 감탄에 왜 부산남포쫄면 하는지 알겠더라고요. ㅎㅎ 이맛이야!!
미리 쫄면 검색을 해봤더니 다들 쫄면에 만두랑 같이 먹는 사진들을 포착. 저도 마침 저번에 주문해서 온 부산당면만두가 있어서 바로 구워봤지요 : )